[호텔 단신] 글래드 호텔, 켄싱턴 호텔,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호텔 단신] 글래드 호텔, 켄싱턴 호텔,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기사승인 2019-04-04 17:30:00

글래드 호텔 SK매직과 MOU, 공기청정기 객실 배치=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과 지난 1일 호텔 객실 내에 공기청정기를 배치하는 ‘글래드 꿀잠 매직’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등 4개의 글래드 호텔에 미니 공기청정기 총 100대가 객실에 배치된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초미세먼지 등을 해소할 수 있도록 SK매직과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 ‘꽃잠 패키지’ 선봬=남원예촌 바이 켄싱턴이 향긋한 꽃차와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꽃잠 패키지’를 이달 30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관계자는 "봄을 대표하는 꽃차와 남원을 대표하는 주요 관광지까지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라고 설명했다. 본 패키지는 ▲스탠다드 온돌 객실(1박), ▲한식 조식(2인), ▲꽃차 체험(2인), ▲광한루원/춘향테마파크/백두대간 생태교육장 입장권(2매)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과 주말, 객실 타입별, 일자별로 달라진다.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에 문의.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봄 제철음식 프로모션’=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이 5월까지 봄철 식재료를 이용한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두릅 샐러드, 세발나물을 곁들인 소라초무침과 달래 등의 봄나물을 이용한 이색 전요리, 냉이 파스타 등 퓨전 메뉴 등이 맛 볼 수 있다. 한편 호텔측은 4월까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2인 이상의 여성 고객이 라 따블 (La Table) 레스토랑 디너 뷔페를 이용할 시 20% 할인 및 스파클링 와인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