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켄싱턴리조트 청평, 그랜드 힐튼, 글래드 여의도

[호텔 단신] 켄싱턴리조트 청평, 그랜드 힐튼, 글래드 여의도

기사승인 2019-04-05 17:59:15

켄싱턴리조트 청평,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 출시=켄싱턴리조트 청평이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를 5월 5일부터 7일까지 선보인다. 아이들이 서울 이랜드 FC 소속 선수들에게 축구를 배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참가 어린이는 서울 이랜드 FC 선수들이 실제 사용하는 라커룸 투어를 시작으로 프로 선수들과 함께 연습게임을 포함한 맞춤형 축구 클리닉을 진행한다. 참가는 7세부터 12세까지 가능하다. 본 패키지는 △패밀리형(25평형) 객실 1박, △조식 뷔페(3인), △5월 6일(일) 어린이 축구왕 원 데이 클래스 2시간 혜택으로 구성됐다.

그랜드 힐튼 서울, 주현미 디너쇼 개최=그랜드 힐튼 서울이 어버이날을 맞아 코스 요리와 함께 트로트 가수 주현미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2019 주현미 어버이날 디너쇼’를 개최한다. 본 디너쇼는 오는 5월 8일 오후 7시부터 식사를 포함, 3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주현미는 <비 내리는 영동교>, <신사동 그 사람>, <짝사랑> 등 수 많은 히트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스 메뉴로는 사과 크림 소스를 곁들인 훈제 연어 및 관자, 새우 요리, 버섯 크림 스프 등이 펼쳐진다. 티켓 가격은 VIP석 25만원, R석 23만원, S석 20만원이다. 예약 및 문의는 호텔 측에 문의. 

글래드 그리츠 레스토랑, ‘뉴트로’ 프로모션 진행=글래드 여의도의 뷔페&카페 레스토랑 ‘그리츠’ 가 뉴트로(Newtro)’ 컨셉을 담은 ‘뉴트로x그리츠’ 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1980~90년대 경양식 메뉴에서 착안한 메뉴와 최근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트러플 오일을 곁들인 함박 스테이크, 데미그라스 소스를 가미한 수제 왕돈까스 부터  떡볶이와 튀김, 미니 계란빵 등의 음식을 준비했다. 또 호텔측은 레스토랑 곳곳에 레코드판과 전화기, 축음기, 레코드판, 옛날 과자 등으로 꾸민 포토존도 마련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