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美 위스키 프로모션’=서울신라호텔의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가 오는 8일부터 5월 31일까지 위스키 공법으로 만든 소주 ‘웨스트 32 리저브’를 선보인다. 고급스럽게 변신한 ‘위스키 소주’를 맛볼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위스키와 소주의 장점이 어우러져 32도의 도수에도 목넘김이 부드럽고 입 안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오크향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다락휴 여수점’, 워킹투어 프로그램 시범운영=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캡슐호텔 ‘다락휴 여수점’이 ‘워킹투어 프로그램’을 시범운영한다. 본 프로그램은 혼자 여행을 할 경우 생기는 제약을 해결하기 위해 8명의 나홀로 여행객을 모집해 운영된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조식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아쿠아플라넷 또는 해상 케이블카 체험(택1, 당일 선택)이 포함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키즈 패키지 출시=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와 협업한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띠띠베드가 설치된 코너 스위트 1박, 뷔페 ‘삼다정’의 조식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글래드 여의도는 키즈 배스로브 1개와 아가방 마스크 2개가 포함된 '키즈 스페셜 세트' 등이 옵션으로 주어진다. 각 지점별 세부 혜택 관련 정보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측에 문의.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