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계열 IT전문기업인 현대IT&E는 오는 31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연인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달 말까지 VR스테이션 자유이용권 이용 시간(3시간)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유이용권 무제한 혜택은 VR스테이션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시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은 입장 후 시간 제한 없이 약 20여 종의 VR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자유이용권 가격도 주중 3만2000원, 주말 3만5000원에 각각 특가로 선보인다.
‘패밀리 스테이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자녀와 함께 VR스테이션을 방문하는 가족 고객에게는 폴라로이드 가족 사진을 촬영해주고, 어린이들에게는 추억의 과자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빅3 이용권’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VR콘텐츠 2회 이용할 수 있는 ‘빅2’ 이용권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도 증정한다.
현대IT&E 관계자는 “고객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와 프로모션 등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며 “고객들이 부담없이 도심에서 가상현실(VR)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VR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이색 복합 문화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