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애착수당’ 지원…짐보리 애착 캠페인 일환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애착수당’ 지원…짐보리 애착 캠페인 일환

기사승인 2019-05-14 16:02:21

한국짐보리㈜짐월드는 ‘2019 짐보리 애착 캠페인’ 일환으로 오는 8월25일까지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회원에게 일명 ‘애착 수당’을 지원한다.

회사 측은 “애착 수당은 아동의 복지 증진과 양육부담 경감을 위한 ‘아동 수당’에서 착안한 것으로, 자녀와의 올바른 애착 관계 형성을 위해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프로그램을 고민하고 있는 부모들의 경제적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애착 수당은 신규 회원을 포함한 2인이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센터를 방문해 프로그램을 등록할 경우 지급되며 프로그램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원 금액은 센터별로 다르므로, 자세한 사항은 전국 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다만 신규 회원 가입비는 별도이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부모와의 애착 형성을 기반으로 어린이의 성장 발달 단계에 맞춰 체계적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뮤직‧아트‧맥포머스 등 아이들의 신체 기능 및 창의성 발달을 촉진시키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여름학기는 5월27일부터 8월25일까지로 수시 등록이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애착 수당 이벤트는 짐보리가 일관성 있게 소구하고 있는 ‘애착 형성’이 핵심”이라며 “짐보리는 앞으로도 부모들이 신뢰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애착 육아 메이트로서 자녀와의 애착 형성을 위한 올바른 정보 전달과 다양한 참여 방법을 모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