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 ‘애플망고 빙수’ 판매 개시=서울신라호텔이 여름 시그니처 메뉴 '애플망고 빙수'를 오는 24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호텔 측은 최고의 제주산 애플망고를 공수하기 위해 담당자가 직접 산지를 찾아 품질 및 당도 테스트를 거친다고 전했다. 13브릭스 이상의 고당도, 애플망고 특유의 향이 진한 A급 상품만을 선별해 빙수의 맛을 관리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제주산 애플망고는 재배 과정이 까다로워 귀하게 생산되는 과일이다. 고가지만 품질면에서 수입산보다 월등한 것으로 유명하다.
메이힐스 리조트, 반려동물 동반 투숙 가능한 스위트룸 오픈=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메이힐스 리조트가 반려동물과 투숙이 가능한 '펫 프리미어 스위트룸'을 오픈했다. 45평형, 58평형 두 가지로 구성돼 넓은 객실에서 반려 동물과 호캉스가 가능하다. 또 펫 전용 타월, 배변 패드, 그릇, 물티슈 등 반려 동물을 위한 편의 용품이 갖춰 편의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오픈 기념으로 이달까지 특별가가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힐스 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
켄싱턴호텔 평창, 키즈 호캉스 ‘포인포 패키지’ 출시=켄싱턴호텔 평창이 아이에게 호캉스를 선물할 수 있는 ‘포인포 패키지’를 선보였다. 본 패키지는 ‘동화나라로의 여행’ 콘셉트로 꾸며진 객실 '포인포 키즈 룸'과 1박과 그린밸리 뷔페식 조식 3인, 웰컴 키즈 스낵 세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키즈룸은 테마별로 알라딘 룸, 피터팬 룸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오는 20일부터 7월 18일까지 2박이상 투숙하는 고객에 한해 스시&바비큐 디너를 투숙기간 내 1회 무료 제공한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