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표 로맨틱 코미디로 연일 화제… 독보적 로코퀸

박민영표 로맨틱 코미디로 연일 화제… 독보적 로코퀸

기사승인 2019-05-17 17:36:51

독보적인 로코퀸, 박민영의 활약이 연일 화제다.

박민영은 굿데이터 코퍼레이션 기준, 2주 연속 드라마 화제성 지수 1위에 오른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을 선두에서 이끌며 매회 활약하고 있다. 특히 박민영표 로맨틱 코미디를 완벽하게 선보이며 로코퀸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주고 있다는 평이다.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박민영 분)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김재욱 분)과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 드라마이다. 극 중 박민영은 5년 차 큐레이터와 덕력만렙 덕후라는 이중 매력을 가진 성덕미 역을 맡았다.

박민영은 먼저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특유의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사한 봄날에 어울리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박민영만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만나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유일무이한 캐릭터를 만들어 냈다.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고 당당하며 모든 것에 열정적인 덕미의 모습은 박민영 그 자체로, 박민영이 아닌 덕미는 상상조차 할 수 없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박민영이 로코퀸인 이유는 단순히 외적인 부분에서 그치지 않는다. 오히려 시간이 지날수록 박민영의 풍부한 연기력이 돋보인다. 기복이 없는 연기로 이미 대중의 인정을 받은 박민영이지만 ‘그녀의 사생활’에서는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며 다시 한번 주목받는 중이다. 특히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은 물론 현실 연기와 다채로운 표정으로 극의 완성도를 책임진다.

미모면 미모, 연기면 연기 뭐 하나 빠지지 않는 박민영은 상대 배우에 맞춰 자연스럽고 디테일 넘치는 연기로 완벽한 케미까지 선보인다. 오랜 경험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가지고 있는 박민영이기에 가능하다는 반응이다. 상대 배우와의 케미가 무엇보다 중요한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 ‘케미 여신’ 박민영의 매력은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박민영표 로맨틱 코미디를 완벽하게 보여주며 로코퀸의 고유명사로 자리 잡고 있는 박민영. 믿고 보는 로코퀸 박민영에 대한 기대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