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이모저모] 에프알제이(FRJ)‧프로젝트M‧프라이탁(FREITAG)‧위즈위드(WIZWID)

[패션 이모저모] 에프알제이(FRJ)‧프로젝트M‧프라이탁(FREITAG)‧위즈위드(WIZWID)

기사승인 2019-05-27 12:50:45

◎FRJ‧탐앤탐스, 3년 연속 공동 프로모션…6월 16일까지 진행=에프알제이(FRJ)가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와 손잡고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마케팅 협업은 FRJ가 업계 최초로 커피 원두를 재활용해 만든 ‘아이스카페 데님’의 특징을 소비자에게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5월27일부터 6월16일까지 3주간 전국 FRJ 매장에서 실시된다. 이 기간동안 아이스카페 데님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을 구입한 선착순 1200명에게는 탐앤탐스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1잔)을 증정한다.

올해는 작년보다 할인율을 대폭 늘려 탐앤탐스 영수증을 지참하기만 하면 아이스카페 데님을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FRJ는 이번 행사를 위해 남성용 아이스카페 데님 1만4000장, 여성용 7000장 등 물량을 넉넉히 준비했다. 또 프로모션을 알리는 포스터를 매장 곳곳에 배치하고, 탐앤탐스 매장은 물론 공식 모바일 앱 마이탐(MY TOM) 등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알릴 예정이다.

행사 품목인 아이스카페 데님은 커피 원두를 내리고 난 뒤 남은 찌꺼기에서 나노 입자를 추출해 원사에 입힌 친환경 데님으로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할 수 있어 기존 청바지보다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2019 뉴버전으로 출시된 아이스카페 데님은 크롭 테이퍼드 핏과 숏팬츠를 추가해 남성 9종과 여성 9종으로 상품군을 대폭 확대해 선택의 폭을 넓힌 점이 돋보인다. 디자인은 올브러쉬 워싱 기법을 사용하여 빈티지한 느낌이 한층 가미됐다. 또 청바지의 디테일한 스티치로 차별화를 주어 스타일과 기능을 두루 갖췄다.

FRJ 관계자는 “올해도 무더운 여름날씨가 예고되는데, 한 여름에도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청바지를 구입할 계획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아이스카페 데님도 할인받고 시원한 아이스 커피도 공짜로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젝트M‧다다스튜디오, 더위잡는 ‘쿨스킨 셔츠’ 영상 공개=에이션패션의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이 상품에 스토리를 담아 차별화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다다스튜디오’와 함께한 ‘쿨스킨 셔츠’ 영상을 최근 공개했다.

쿨 스킨 셔츠 영상은 다다스튜디오와 함께 하는 다섯 번째 협업 영상으로, 6년 동안 사귄 여자친구가 바람피우는 현장을 마주한 상황 설정으로 스토리가 구성됐다. 이 영상은 오래된 연인, 커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요소들을 가미해 웹드라마 형식으로 제작됐다. 결정적인 부분에서 제품을 광고하는 ‘기승전광’으로 풀어내 몰입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영상에 등장하는 프로젝트엠의 쿨스킨 셔츠는 특수 방적 기법으로 생산한 60수 면 100%로 제조되어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하며, 뛰어난 통기성과 시원한 터치감으로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해 여름철 남성들의 잇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또 자연스러운 구김이 멋스러운 추연사 소재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긴팔, 7부 기장, 반소매 기장으로 소매 길이별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카라 또한 기본 셔츠 카라와 헨리넥 스타일 모두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프로젝트M은 쿨스킨 셔츠 외에 흡한속건 기능을 적용해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쾌적한 착용감을 지속할 수 있는 쿨맥스 데님, 쿨텐션 티셔츠, 쿨패스 티셔츠, 쿨라이트 팬츠로 구성된 쿨라임 시리즈를 출시했다.

◎리사이클 가방 ‘프라이탁’ 서울 압구정 신규 매장 운영=스위스 리사이클 브랜드 프라이탁(FREITAG)은 지난 26일 서울 압구정에 신규 매장을 열고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유럽 대륙을 횡단하던 화물차의 방수포를 재활용한 기능성 가방과 액세서리로 지난 25년 간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온 프라이탁(FREITAG)이 1990년대를 주름잡던 압구정에 다시금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프라이탁(FREITAG)의 압구정 매장은 66㎡ 규모의 공간에 1100개 이상의 개성 넘치는 가방을 선보이기 위해 하중을 받는 기둥과 벽을 제외한 나머지 불필요한 요소를 모두 제거했다. 또 매장 후면에 비어 있던 공간을 매장 내부와 연결해 누구나 쉬어갈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프라이탁(FREITAG) 압구정 매장은 기존 가치를 보존하며 조건 없이 모든 분들께 편안하고 안락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

◎무더운 여름 당신의 감성을 채워 줄 단독 이슈 브랜드 할인=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WIZWID)에서 본격적인 무더운 여름을 맞아 위즈위드 단독 이슈 브랜드 할인, 판매를 선보인다.

‘미드나잇 서커스(MIDNIGHT CIRCUS)’는 봄의 따뜻한 빛처럼 은은하게 퍼지는 컬러로 풀어낸 브랜드이다. 이번 시즌 단독 이슈로 선보이는 상품은 체크 시어서커 드레스(Check Seersucker Dress)로 V넥 미디 드레스이다. 체크 패턴의 경쾌하고 웨어러블한 데일리룩 아이템이다. 또한 오픈 기념 5% 할인 혜택도 진행되고 있다.

‘슬립피슬립(SLEEPYSLIP)’은 햇볕을 차단하는 모자의 본연의 자세를 잃지 않은 웨어러블한 브랜드로, 썸머 패션을 완성 시켜줄 라피아 햇 컬렉션 제품을 선보인다. 자수로고 디테일 포인트가 있는 리본 부자재가 있으며 리본을 넣을 수 있는 작은 BLET LOOP 디자인이 있어 심플하면서도 포인트 있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헤드 뒷부분의 스트랩으로 편안하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추가로 리본매듭을 지어 좀 더 안정적으로 사이즈를 조절 할 수 있다. 19 S/S 신상 오픈 기념 세일을 진행 중이다.

‘세르쥬포에틱(Sergepoetic)’은 Happy Shiny Days, 이유 없이 웃음이 나는 세르쥬의 여름날, 그리고 피크닉을 모티브로, 이번 2019 봄/여름(SS) 시즌 세르쥬포에틱의 ‘런치백(Lunch Bag)’을 새롭게 선보인다. 세르쥬포에틱 ‘런치백(Lunch Bag)’은 Apple, Key Lime, Lemon, Peach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