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 신제품 레인지 후드 ‘몽블랑’ 출시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 신제품 레인지 후드 ‘몽블랑’ 출시

기사승인 2019-06-10 11:02:12

<사진=하츠 제공>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가 어느 주방에나 잘 어울리는 디자인과 컬러의 레인지 후드 신제품 ‘몽블랑(CPMB-9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산뜻한 클래식화이트(Classic White)와 세련된 모던블랙(Modern Black) 컬러의 2종으로 출시됐고, 다양한 주방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것이 매력적이다. 후드의 가로 폭은 90cm로, 후드가 설치되는 공간 위쪽에 가구장이 없을 경우 교체·설치가 가능하다.

하츠의 실내 공기질 관리 30년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몽블랑'은 항공기·드론 등에 사용되는 BLDC(Brushless Direct Current) 모터를 적용, 최적의 풍량과 저소음을 구현해냈다. 배기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음식 조리 시 발생하는 오염물질들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 댐퍼’를 별도 구매 및 설치하면 후드 미작동 시 배기부가 스스로 닫혀 외부에서 역류하는 음식 냄새나 실내로 들어오는 습기 등도 차단할 수 있다. 아파트 고층 등 바람이 많이 부는 곳에 거주하거나 이웃집 음식냄새로 자주 불편을 겪었던 이들에게 최적화된 장치다.

 


<사진=하츠 제공>

하츠 관계자는 “팬 모터의 소음이나 약한 풍량, 외부 습기·음식 냄새 유입 등 레인지 후드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몽블랑’를 개발하게 됐다”며 “혁신적인 기능을 비롯해 감각적인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이번 신제품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인정받기를 바라며,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한 주방 공간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츠는 '몽블랑’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쇼핑몰 ‘하츠몰’에서 오는 21일(금)까지 1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