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시 친환경타운하우스 '파주 헤르만하우스 02' 마지막 세대 입주자 모집

신도시 친환경타운하우스 '파주 헤르만하우스 02' 마지막 세대 입주자 모집

기사승인 2019-06-27 15:49:54

<사진=파주 헤르만하우스 제공>

친환경타운하우스 '파주 헤르만하우스02'가 마지막 세대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원업플래닝의 '파주 헤르만하우스02'가 위치한 파주는 GTX 착공으로 강남까지의 접근성이 대폭 개선되며 신도시 상업용지 옆 단지로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즉시 입주 가능한 '파주 헤르만하우스02'는 단지 내 근린공원이 위치하고 있어 청정한 자연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청량한 주거환경과 더불어 교하지구와 운정신도시에 인접해 있어 입주자는 불편함 없이 도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인근에 위치한 신세계 첼시프리미엄 아울렛,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등으로 도심 속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생활을 온전하게 즐길 수 있다.

이 단지는 문발초등학교, 두일초등학교, 두일중학교, 교하중학교, 교하고등학교와 각종 학원 등 다양한 교육시설이 가깝고, 학군으로서도 유리하다. 자녀를 키우는 가족 수요자에게 큰 장점이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으로 착공된 이 단지는 총 38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시공사는 삼성이고 내진설계를 갖추고 있다. 입주자의 편의성을 위해 각종 시스템을 구비하고 있다. 모든 세대에 설치된 대형 웰패드로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난방, 가스 등 원격제어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무선AP가 적용된 덕에 어디서든 초고속 정보통신망 및 무선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다.

이 단지는 거실, 침실, 부엌 등 각각의 공간에 전문성을 더했다. 거실의 경우 픽쳐레일로 시공되어 있어 사용자는 벽면의 손상 없이 예술작품을 전시할 수 있다. 또한 6.2m의 높은 층고 덕분에 거실 분위기를 갤러리처럼 연출할 수 있으며 보다 품격 있는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다. 침실은 광폭전망으로 설계되어 경관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풍부한 채광을 자랑한다. 또한 공간 분할이 가능한 이점으로 사용자간의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다. 무엇보다 침실에 설치된 테라스로 사용자는 보다 안락한 휴식 공간을 가질 수 있다.

'파주 헤르만하우스 02'는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에도 친환경적인 인테리어를 통해 자연 속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무엇보다 완벽한 보안장치로 보다 높은 안전과 프라이버시를 제공하고 있다. 입주민의 안전을 위해 건물 곳곳에 CCTV를 설치하고 단지 외곽 팬스에는 적외선 감지기가 작동된다.

입주자에겐 전용카드가 제공되며 불필요한 출입자를 효율적으로 통제 가능한 주차관제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차량이 입찰 될 때에도 세대 내 웰패드에 소유차량 입차 현황이 자동으로 표시되어 쉽게 식별이 가능하다. 또한 방문자를 고화질 영상으로 촬영 및 저장이 가능한 영상저장시스템으로 입주자는 부재중에도 방문자를 정확하고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단지와 인접한 4차선 도로는 문발IC(자유로), 삽다리IC(제2자유로)로 이어진다.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 KTX행신역, 외곽순환고속도로까지 한 시간 내로 접근이 가능하다. 경의선 운정역, 야당역이 개통되어 도심철도를 이용해 통근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최근 착공된 '김포-운정-고양'을 연결하는 관산도로로 보다 높은 접근성을 누릴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주 헤르만하우스 02'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