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8일 (목)
김해시-초록우산어린이재단, 지역 아동돕기 업무협약 체결

김해시-초록우산어린이재단, 지역 아동돕기 업무협약 체결

기사승인 2019-07-04 16:08:16 업데이트 2019-07-04 16:08:41

경남 김해시는 4일 시장실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아이들이 행복한 도시 김해를 위한 '당신이 희망입니다'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김해지역 아동 지원체계 구축을 위한 것으로 협약식에는 허성곤 시장과 이제훈 초록우산 회장, 최불암 전국후원회장, 손병철 경남동부후원회장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시는 지역 후원자 발굴에 협조하고 재단은 후원자 발굴을 위한 캠페인과 후원금을 지역 아동들에게 지원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이에 앞서 시와 초록우산은 지난 2017년 '사랑 하나 더' 사업 협약을 체결한 이후 지금까지 어려운 형편의 아동 333명에게 3억6000만원을 지원했다. 

이제훈 초록우산 회장은 "김해시와 2017년 체결한 사랑 하나 더 사업으로 후원한 아동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시에 이번 협약 체결을 요청했다"며 "김해지역의 저소득 아동들이 보다 나은 삶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성곤 시장은 "어려운 형편의 아동들이 보다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이들이 행복한 도시 김해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김해=강우권 기자 kwg1050@kukinews.com

강우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상욱, ‘이재명 대표’ 만남 환영…“제안한 장소·시간·방법 수용”

국민의힘을 탈당한 김상욱 무소속 의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만남 제안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 후보 측의 제안에 맞춰 회동을 할 예정이다. 김 의원은 이 자리에서 대한민국에 대한 위기와 ‘민주보수’ 가치에 대해 논의하고 싶다고 희망했다.김 의원은 8일 쿠키뉴스와 통화에서 ‘이 후보와 만남’ 질문에 “이 후보 측이 접촉을 제안하면 제가 (조건을) 다 맞추겠다. 이 후보가 가진 (정치) 방향성을 대화를 통해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