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연예매체 숨피는 지난 15일에 ‘매력을 더욱 더 돋보이게 하는 뚜렷한 턱선을 가진 남자 스타’들을 선정해 발표했다.
이 매체는 인기 남자 스타들의 매력적인 특징 중 하나는 바로 날카로운 턱선이라고 말하며, 뚜렷한 턱선을 자랑하는 남자 셀럽으로는 방탄소년단 정국을 비롯하여 배우 이재훈, 서강준, 박보검, 여진구, 이준기, 강하늘, NCT의 태용, 세븐틴의 버논, 우도환, BTOB의 육성재가 선정됐다.
중국 매체 또한 요즘 추세는 V라인이 아닌 L라인의 턱이라고 말하며, 아름다운 L자형 턱선을 가진 스타들을 선정했다. 방탄소년단 정국은 성장하면서 L자형 턱선이 생겨 섹시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되었으며, 남성의 아름다움을 보여준다고 소개하였다. 이 매체 역시 L자형의 매력적인 턱선을 가진 스타로 정국을 비롯, 서강준, 박보검, 이재훈, 여진구, 이준기를 들었다.
이에 전세계 팬들은 최근 콘서트때마다 섹시한 매력을 뽐내 팬들을 설레게 하는 방탄소년단 정국이야말로 “턱선에 베일 것 같은 남자”, “백만불짜리 턱선을 가진 남자”라며 매력적인 턱선을 가진 스타로 선정된 것에 크게 공감했다.
한편 방탄소년단 정국은 스타모미터가 주관한 ‘가장 섹시한 미남 1위’ 인도네시아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발표한 ‘한국에서 가장 섹시한 남성 10인’에 오르는 등 전 세계에서 섹시한 미남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