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전세계 방탄소년단 지민 팬 연합들이 10월에 있을 지민의 생일 서포트 이벤트 준비에 한창이다.
10월은 방탄소년단 지민 생일인 10월 13일을 기념해 전세계 팬들이 다양한 형태의 생일 축하 서포트를 진행하는 기간으로 각 국의 팬들에게 최대의 축제 기간이나 다름없다.
지난해에도 글로벌 지민 팬 연합들이 각 국의 랜드마크에 지민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 광고, 전광판 광고, 랩핑 광고 등 최고 스케일을 자랑하는 광고 이벤트를 진행해 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작년 지민의 생일에 맞춰 전세계 팬들이 기부, 봉사활동, 헌혈증 기부 등 아름다운 서포트도 함께 진행해 이슈가 되기도 했다.
올해 역시 대륙의 방대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방탄소년단 지민 중국 팬클럽 ‘지민바 차이나(JIMIN BAR CHINA)'에서 10월에 있을 역대급 초호화 스케일의 지민 서포트 이벤트 티저 영상을 공개해 전세계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민바 차이나(JIMIN BAR CHINA)’가 공개한 티저 영상은 중국의 베이징, 상하이, 시안, 청두 등 11개 도시를 소개하며 현지 랜드마크인 곳을 집중 조명해 올해도 역대급 스케일의 중국 내 생일 서포트가 진행됨을 예고했다.
또한, 10월 11일에 있을 방탄소년단 사우디아라비아 스타디움 투어가 확정되며 이 소식을 접한 아랍권 팬들은 방탄소년단의 첫 방문 소식과 함께 지민의 생일도 함께할 수 있다는 것에 크게 기뻐하며 특별한 생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전세계 방탄소년단 지민 팬들은 그의 생일에 맞춰 다양한 서포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는 사실에 한껏 들떠있으며, 3개월 여 남은 시점임에도 이미 축제 분위기가 형성 돼 한창 준비 중이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