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K-POP ‘핫가이’ 방탄소년단 지민, 스페인 대표매체들 지민의 근황에 관심 집중

스페인 K-POP ‘핫가이’ 방탄소년단 지민, 스페인 대표매체들 지민의 근황에 관심 집중

기사승인 2019-08-03 09:03:00

사랑과 열정이 가득한 '태양의 나라' 스페인에서 방탄소년단 지민에 대한 팬들 및 미디어에 의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지민을 향한 스페인 매체들의 관심이 매우 뜨거운 상태이다. 지난 27일 스페인 대표 라디오 음악채널인 ‘로스 꽈렌따(LOS40)’는 공식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 지민 플레이리스트 : 그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라는 제목으로 알렉 벤자민(Alec Benjamin), 빌리 아일리쉬(Billie Eilishy) H.E.R의 노래를 포함하는 방탄소년단 지민의 플레이 리스트를 공개했다.

‘LOS40’은 스페인에서 가장 많은 청취자를 보유하고 있는 제1라디오 방송국으로 스페인 포함 12개국의 스페인어 사용 국가에서 방송되는 대표 라디오 채널이다. 이 라디오 채널은 스페인어 노래뿐 아니라 영미팝에서 케이팝까지 젊은층 대상의 최신 유행곡들을 주로 소개하고 있다.

한편 지난 2일에는 'LOS40' 아르헨티나 계정에서 최근 ‘2분 20’초에 불과한 셀프 카메라 영상으로 전 세계 팬들은 물론 해외매체들까지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았던 방탄밤 ‘소파요정 박지민’편의 파급력에 대해서 전하는 등 스페인 언어권 국가에서의 관심과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지난달 23일 스페인 해피 FM은 방탄소년단 지민을 위한 중국 팬클럽 ‘지민 바 차이나’의 생일 서포트 준비에 대해 관심을 보이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지민은 팬들로 인해 가장 특별한 생일을 보내게 될 것이다’는 제목으로 해당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스페인 해피 FM은 ‘요즘 가장 유명한 밴드 중 하나인 방탄소년단이 그들만의 특별한 무대와 노래로 사랑받으며 새로운 역사를 기록하고 있다.’고 전하며, 10월 13일 멤버 지민의 생일을 맞아 그날을 확실한 ‘레전드’로 만들기 위해 팬들이 벌써부터 필요한 모든 것을 준비하고 있다며 이에 대해 상세히 다루었다.

여기에서 지민의 중국 팬클럽인 지민 바 차이나(JIMIN BAR CHINA)가 티저 영상을 통해 중국의 11개 도시에서 생일 서포트를 진행한다고 소개하며, ‘항상 자신에게 일어난 행복한 순간을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표현을 해왔고, 이러한 지민의 모습이 팬들에게는 깊은 감명을 불러일으켰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뿐만 아니라, 지난달 24일 ‘LOS40’은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미국 유명 남성 패션잡지 GQ가 선정한 ‘금주의 베스트 드레서 10’(The 10 Best-Dressed Men of the Week)에 3위에 선정됐다는 소식을 전하며, 방탄소년단의 멤버가 랭킹에 포함된 것은 SNS에서 큰 파장을 일으켰고, 이번에 선정된 아티스트 중 최고의 스타일이었다고 소개하며, 올블랙 착장의 지민이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다운 모습으로 서울의 공항에서 걸어 나왔다고 극찬의 평가를 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