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의 감성가득한 자작곡 ‘Winter Bear’ 공개

방탄소년단 뷔의 감성가득한 자작곡 ‘Winter Bear’ 공개

기사승인 2019-08-12 09:04:18

방탄소년단 뷔가 10일 새벽 팬들에게 8월의 겨울을 선물했다. 바로 3번째 자작곡 ‘Winter Bear’를 깜짝 공개한 것이다.

Hiss Noise(히스 노이즈), RM, ADORA 등과 함께 만든 ‘Winter bear’는 뷔가 스피크유어셀프 투어 도중 영국 영화를 보고 가사를 쓴 것으로 알려졌다.

글로벌 팬들을 위해 영어로 쓰여진 이번 곡이 발표되자마자 #WinterBear가 월드와이드 실시간트렌딩 1위에 오르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에 실린 담백한 창법이 매력적인 이 곡은 이미 작곡가 및 프로듀서로 곡 작업에 참여한 바 있는 뷔가 곡 전반에 걸쳐서 자신만의 감성을 풀어냈다.

뷔는 직전 자작곡 ‘풍경’의 자켓사진을 직접 작업한데 이어 이번에는 직접 출연하고 연출한 뮤직비디오를 선보이며 한 층 더 깊어진 감성을 공유했다.

웸블리 콘서트 당시 엔딩멘트에서 “저는 영국 감성이에요. 영화, 노래, 분위기, 패션 모든 것들이 제가 표현하고 싶었던 그대로에요. 이 모든 것들이 저를 다시 런던으로 돌아오게 만들었어요”라고 했던 뷔의 감성이 그의 뷰파인더를 통해 고스란히 전해지는 듯 하다.

미국의 엘리트데일리는 “음률, 가사, 비주얼 모든 면에서 믿을 수 없을 만큼 아름다운 뮤직비디오”라는 평과 함께 뷔의 신곡을 자세히 보도했다.

영국 최고의 세계적 음악전문지 뉴 뮤지컬익스프레스(NME), 미국의 빌보드, 틴보그, 올케이팝, 숨피 등도 일제히 뷔의 자작곡 보도에 나섰다.

네시, 풍경에 이어 3번째로 발표한 자작곡 'Winter Bear' 는 뷔의 예술적 감성과 풍부한 표현력을 그대로 담아낸 아름답고 감동을 주는 따뜻한 곡이란 찬사를 받으며 그의 음악적 재능을 다시한번 입증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