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9일 (금)
신동헌 광주시장, 지역상권 활성화 위해 현장방문

신동헌 광주시장, 지역상권 활성화 위해 현장방문

기사승인 2019-08-14 15:16:19

경기도 광주시는 신동헌이 13일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곤지암읍 시가지 현장방문을 했다고 밝혔다.(사진)

신 시장은 이날 곤지암 시가지를 비롯해 곤지바위, 민속5일장, 소머리국밥집 등을 방문했다.

신 시장은 곤지암상인회 등에서 건의한 ▲시도23호선(구 3번 국도) 시가지 방면 인도설치 ▲곤지암 공영주차장 시가지 연결 횡단보도 설치 ▲민속5일장 편의시설 확장 ▲곤지바위 복원 정비방안 ▲시가지 인도 설치 ▲곤지암 소머리국밥 홍보방안 등 곤지암 시가지를 종합적으로 정비할 수 있는 방안을 검토하기로 했다.

신 시장은 “곤지암 시가지 정비를 통해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지역상인회와 기관단체 등이 협력하는 환경을 만들고 지역 특수성을 고려한 다양한 사업을 발굴해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광주=김정국 기자 renovatio81@kukinews.com

김정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 9일 별세…향년 81세

‘뽀빠이 아저씨’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방송인 이상용이 9일 오후 2시30분께 별세했다. 향년 81세. 소속사 이메이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상용은 이날 서울 서초구 자택 인근 병원에 다녀오던 중에 쓰러졌다. 이후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세상을 떠났다. 관계자는 “전날에 같이 행사를 다녀왔다. 감기 기운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떠날 줄은 몰랐다”고 비통한 심정을 밝혔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될 예정이다.19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