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25번째 생일 맞아 해외 랜드마크에서 펼쳐지는 초특급 생일 ‘라이팅쇼’

방탄소년단 지민 25번째 생일 맞아 해외 랜드마크에서 펼쳐지는 초특급 생일 ‘라이팅쇼’

기사승인 2019-08-26 08:31:45

방탄소년단 지민의 중국 팬클럽 ‘지민바 차이나(JIMIN BAR CHINA)’가 지난10일 지민의 25번째 생일 서포트 프로젝트 파트1 ‘서울포위계획’ 발표 후 또다시 파트2, 3 ,4에 해당하는 초대형 규모의 생일 서포트를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16일 ‘지민바 차이나’는 ‘한국최초’로 중국 광저우의 ‘뢍저우광장’ 건물외벽을 활용한 빛과 영상이 어우러지는 라이팅쇼를 기획 발표하며, 대형 도시별 대표 랜드마크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영상쇼의 포문을 열었다.

이후 17일에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비비타운(BB TOWN)을 파트3 장소로 발표했다. 쿠알라룸푸르의 최대 번화가 ‘비비타운’ 삼거리의 교차로에 위치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지민의 생일인 10월 13일 15초의 생일 영상을 총 340회 이상 송출한다.

이어 중국 내 두 번째 서포트인 상하이 프로젝트 파트4를 하루 뒤 발표했다.

상하이에서 면적이 가장 큰 복합 쇼핑몰로 쇼핑, 외식, 문화, 레저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으며 상하이 최대 규모의 음악 분수로도 유명해 야간 분수쇼 관람 관광객이 모이는 핫플레이스 이기도 한 ‘에이젠 플레이스’(AEGEAN PLACE)가 4번째 스팟으로 선정했는데 1만2000㎡의 건물 외벽 스크린을 통해 지민의 생일인 10월 13일 오후 7시 30분부터 8시 까지 30분간 생일 영상이 송출된다.

올해 ‘황금돼지띠’인 지민의 생일은 사상최대 규모의 생일 서포트가 될 것으로 전세계 팬들이 주목하고 있다. ‘지민바 차이나’가 첫 포문을 열었고, 글로벌 곳곳에서 크고 작은 축하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