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분 순환운동'으로 알려진 여성 피트니스 브랜드 ‘커브스’가 다이어트 도시락 ‘커브스 다이어트 밀( : Meal)’을 오늘(1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도시락은 고구마, 새우, 두부, 참치, 단호박 등 6종으로 구성되어있다. 단백질 토핑은 오래 먹어도 질리지 않도록 소시지나 볼, 스테이크 등 여러 형태로 닭가슴살을 가공해 먹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다이어트 도시락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오리지널, 카레, 훈제, 갈비 등 맛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골라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커브스는 회원들이 올해 6월 론칭된 ‘커브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에서 제안하는 식단을 보다 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이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대부분의 다이어터들이 식단 관리에 실패하는데 착안한 것이다. 다이어트 식단은 싫증을 느끼기 쉽고 닭가슴살이나 고구마 등을 꾸준히 섭취하는데 실패하는 경우도 많다는 것.
커브스에 의하면, 자사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임상실험 결과에서 평균 4kg 이상 체중 감량에 근육량은 0.2kg 증가, 고도비만 그룹의 경우 평균 7kg 이상 체중 감량 결과를 보였다고 한다. 여기에 다이어트 도시락 효과까지 더해지면 더욱 확실한 체중감량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커브스코리아 상품본부 유영광 차장은 "해당 프로그램에는 단백질 중심의 식단이 매 끼니마다 다양하게 제시되어있지만, 일상에서 완벽하게 실천하기는 어렵다는 일부 회원들의 의견이 있었다"며 "이를 반영하여 가맹본부에서 하반기부터 ‘커브스 다이어트 밀( : Meal)’ 판매를 추진해왔고 이번에 판매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커브스 30분 순환운동과 근력 강화 및 체중 조절에 도움을 주는 커브스 뉴트리션,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커브스 다이어트 밀( : Meal)’을 통한 완벽한 식단 관리로 누구나 다이어트에 성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커브스 다이어트 밀( : Meal)’ 또는 ‘커브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전국 커브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 클럽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