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박스, '세리번 나이트 오늘만 반값' 이벤트 진행

세리박스, '세리번 나이트 오늘만 반값'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9-09-24 13:43:06

<사진=세리박스 제공>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가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하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기념으로 오늘(24일)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 나이트 오늘만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에서는 회원 가입 고객에게 축하 쿠폰 10,000원을 지급하고, 세리번 나이트를 비롯한 제품의 최대 반값(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오늘 오후 23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혜택은 토스 행운퀴즈로 출제된 세리박스의 대표 상품인 '세리번 나이트'에도 적용된다. 국내 최초 V라인 다이어트 보조제인 세리번 나이트는 체지방 감소 기능성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 ‘슈스스’ 한혜연이 추천한 다이어트 잇템으로도 알려졌다.

주성분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콜레우스포스콜리와 스트레스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L-테아닌, 항산화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B 콤플렉스(일일 권장량 기준치 100% 충족)가 함유되어 있으며, 부원료로 브로멜라인, 한손 선인장, 옥수수수염, 호박 등을 더해 V라인을 원하는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세리박스는 초임계 추출법과 합성첨가물 배제 등 독자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효과적이고 건강한 제품을 제안하는 브랜드다”라며 “안전성 검사, GMP 인증 공정 등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니,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세리번 나이트를 만나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