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4일 (토)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손예진의 패션 화보 공개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손예진의 패션 화보 공개

기사승인 2019-09-25 10:32:33 업데이트 2019-09-25 10:32:40

패션 매거진 ‘더블유’가 손예진과 함께 한 몽환적인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강렬한 컬러 콘트라스트가 인상적인 화보 컷 속, 손예진은 영화 속 한 장면과 같은 매혹적인 분위기로 감탄을 자아냈다.

공개한 화보 속에서 손예진은 소프트한 소재에 볼륨감이 더해진 화이트 러플 블라우스에 하이 웨이스트 가죽 스커트로 페미닌한 매력과 와일드한 면모를 동시에 보여주었고, 여기에 글로시한 소재의 롱샴의 아이코닉한 아마존 퀼팅 백을 매치하며 그녀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비주얼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가을의 문턱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시선처리가 돋보이는 추가 화보 컷은 여배우의 분위기를 마음껏 표출하며 베스트 컷으로 주목을 받았다.

한편, 손예진은 오는 11월 배우 현빈과 함께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가제)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언슬전’ 고윤정 “‘오구커플’ 인기 아무도 예상 못해…동기들도 당황”

“이렇게까지 사랑받을 줄 몰랐어요.” 지난 13일 서울 서초동 한 카페에서 만난 고윤정은 이같이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언슬전’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의사생활을 꿈꾸는 레지던트들이 입덕부정기를 거쳐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다. 신원호 감독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첫 스핀오프로 화제를 모았다.그러나 ‘언슬전’에는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