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콘 방탄소년단 지민, 시즌 그리팅 화보 속 넘치는 카리스마

패션 아이콘 방탄소년단 지민, 시즌 그리팅 화보 속 넘치는 카리스마

기사승인 2019-11-06 08:28:38

지난 4일 그룹 방탄소년단이 2020년 시즌 그리팅 발매를 예고하며 스팟 영상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선 공개된 영상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며 한층 물 오른 비주얼을 과시했다. 화보 촬영 현장과 메이킹 DVD 영상을 일부 공개한 이 40초 가량의 짧은 영상은 앞으로 발매될 시즌 그리팅을 한층 궁금하게 했다.

또한 5일에는 시즌 그리팅 화보에 들어갈 일부 프리뷰 컷을 공개했는데, 각 멤버 별 단독 사진 2장과 단체 사진이 공개 돼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멤버 지민이 시선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로 그의 패션까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일본 매체 케이팝 몬스터(KPOP monster)는 “지민의 카리스마와 최고의 패션 감각”이라는 주제로 집중 보도했다.

케이팝 몬스터는 “방탄소년단 지민이 두 명품 브랜드를 멋지게 소화하며 지민만의 카리스마로 팬들의 칭찬의 목소리가 모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지민은 자연스러운 품위와 섹시한 분위기, 건강한 이미지가 있다. 세련된 패션 감각으로 언제나 팬들과 언론의 관심을 받는다. 어떤 스타일도 완벽하게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카리스마를 발하고 있다”며 극찬했다.

한편 화보 공개 직 후 글로벌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끈 지민은 전 세계 19개 국 실시간 트렌드에 올라 또 한번 실트 황제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방탄소년단의 2020년 시즌 그리팅은 지난 5일 시작해 7일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내달 19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