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조선, ‘빈 필하모닉 신년음악회’ 생중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오는 2020년 1월1일 새해를 맞아 ‘2020 빈 필하모닉 신년음악회’를 호텔 내에서 실황 생중계로 진행한다.
오후 5시부터 9시 45분까지 약 5시간에 걸쳐 진행되며, 티켓은 정찬와 와인 페어링을 포함해 26만원(세금 봉사료 포함)부터 시작한다.
좌석은 5가지 등급(H, N, R, P, S석)으로 나뉘며, 좌석에 따라 최상위 스위트룸에서의 프라이빗 다이닝, 스시조, 나인스 게이트, 홍연 또는 연회장 정찬이 포함된다.
2020 빈 필하모닉 신년음악회는 베토벤 탄생 250주년을 맞아 빈 필하모닉과 베토벤 교향곡 전곡 레코딩을 진행한 지휘자 안드리스 넬손스가 지휘봉을 잡는다.
또한 빈 필하모닉 신년음악회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폐회식 안무 감독을 맡은 차진엽 현대무용가의 해설과 왈츠 퍼포먼스를 더할 예정이다.
◎제주 항공우주 호텔, ‘겨울에 온(溫) 제주’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제주 항공우주 호텔이 겨울철 제주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겨울에 온(溫)제주’ 패키지를 2020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레스토랑 한울에서의 조식과 무릎 담요와 핫팩을 선착순 증정한다. 호텔 관계자는 "산방산 곶자왈 또는 오설록 녹차 밭을 객실에서 내려다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언어의 온도>(저자: 이기주)와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저자: 김수현)> 중 1권을 랜덤으로 제공하고, 혼족과 커플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주의 유명 관광지를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G PASS, 제주관광공사 중문 면세점 2만원 할인권 (20만원 구입 시 할인 및 기념품 교환권)등도 제공한다.
호텔 관계자는 "객실 키 지참 시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입장권을 20%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2019 워커힐 크리스마스 패키지 선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크리스마스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도록 핀란드 공인 산타와 함께 다양한 체험존으로 구성된 산타 키즈 빌리지도 선보인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핀란드어로 ‘메리 크리스마스’를 의미하는 ‘휘바 욜루아(Hyvvää Joulua)’ 라는 이름의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본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 룸1박과 더 뷔페 조식을 제공하며, ‘욜루아’ 패키지에는 클럽 스위트룸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이용이 포함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크리스마스 위시즈(Christmas Wishes)’ 패키지 2종을 내놓는다.
‘위시즈Ⅰ’ 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 룸1박을, ‘위시즈Ⅱ’ 패키지는 스튜디오 스위트룸 1박을 기본으로 하며, 더 뷔페 조식과 비스타 워커힐의 루프톱 공간인 스카이야드 무료 입장을 제공한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