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앤리조트, ‘산타가 간다’ 이벤트 연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투숙객과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으로 산타클로스가 직접 선물을 전달하는 ‘산타가 간다’ 이벤트를 선보인다.
본 이벤트는 켄싱턴호텔 3개 지점(평창, 설악,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과 켄싱턴리조트 8개 지점(청평, 충주, 경주, 설악밸리, 설악비치,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서귀포), 콘도 2개 지점(글로리 도고, 글로리 해운대)에서 진행한다.
호텔 및 리조트에 메시지와 선물을 맡기면 산타클로스로 변장한 직원이 선물과 함께 객실에 깜짝 방문한다. 이벤트는 오는 24일 또는 25일에 진행하며 기간과 시간은 지점별로 상이하다.
한편,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24일 체크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마술쇼’를 준비했다.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선보일 예정이다.
◇신라스테이, '윈터 키즈 펀'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가 온 가족이 함께 흥미로운 체험을 할 수 있는 겨울방학 '윈터 키즈 펀’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체험 전시회, 생태 체험관, 어린이 뉴미디어 놀이터 등 다채로운 체험 기회를 제공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대문, 마포에서는 패키지 이용객에게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 전시 티켓과 ‘영국 자연사 박물관 애니멀 타임스’ 도서 1권을 제공한다.
또한 신라스테이 서초, 역삼, 동탄, 구로에서는 패키지 이용객에게 뉴미디어 인터렉티브 놀이터 ‘펀토리 하우스’ 입장권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천안은 ‘아산시 생태곤충원’ 통합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이색 전시부터 생태 체험까지 어린 자녀들의 관심사에 따라 상품을 골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패키지 이용 고객 모두에게 신라스테이 윈터 베어를 증정하고, 선착순으로 ‘엘빈즈 인절미 과자 세트’를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해 더욱 즐거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테이스트풀 스위스’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이 스위스의 여러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테이스트풀 스위스’ 프로모션을 호텔 내 ‘뷔페 레스토랑’에서 진행한다.
그랜드 힐튼은 스위스 전통 음식 문화를 국내에 소개하고, 양국 교류의 장이 되길 바라며 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로스티 포테이토’, ‘부르고뉴 퐁듀’ 등의 요리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외에도 한식, 양식, 일식 등 기존 100여가지 뷔페 메뉴도 제공된다.
호텔 관계자는 "세계 50여 개국 테마 요리를 선보인 바 있는 마스터 셰프들이 오랫동안 전수 받은 레시피를 바탕으로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일에는 리누스 폰 카스텔부르 주한 스위스 대사와, 그랜드 힐튼 서울 이윤기 대표이사, 번하드 브렌더 총 지배인 등이 참석해 본 프로모션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