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제3회 부산건축박람회 참가=생활가전 기업 콜러노비타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제3회 부산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콜라노비타는 노비타 라인핏 비데 ‘BD-AFE50N’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3년 무상수리 보증을 제공한다. 회사 측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라인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형태의 도기에 일체감을 제공해 세련된 욕실 연출이 가능하다. 어린이 기능, 쾌변 기능 등 가족 케어 시스템과 IPX4등급 방수설계, 노즐 자동 세척 등 필수 기능도 탑재돼 있다”고 설명했다.
박람회장에는 노비타 인기 제품인 스파 라인의 ‘BD-AE91’ 시연대도 설치된다. 시연대에서는 스파비데의 핵심 기술인 국내 최초 3way 노즐과 노비타만의 입체 세정 기술인 ‘3D 무브워시’를 직접 작동해볼 수 있다. ‘3D 무브워시’는 앞뒤로만 움직이던 기존의 노즐 움직임에 좌우 방향을 추가해 노즐이 전‧후‧좌‧우로 움직이면서 더 넓은 범위를 세정하는 노비타만의 독보적인 기술이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노비타 비데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노비타 비데 제품 구매 후 시리얼 넘버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홈경기 직관 티켓(1명), 에어팟 2세대(10명), 맨체스터 백팩(15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맨유 레전드인 박지성을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자들 중 총 200명을 뽑아 내년 1월17일 열리는 맨유 레전드 이벤트에 초청한다. 해당 이벤트에는 맨유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박지성이 참석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다이치, ‘대한민국 디자인대상’서 수상 기념 연말 감사제 실시=카시트 브랜드 다이치는 ‘2019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디자인경영부문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기념으로 연말 감사제를 실시한다.
다이치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 간 공식 쇼핑몰에서 퍼스트세븐 플러스와 원픽스360, 브이가드 카시트를 비롯해 유모차, 아기띠 등 액세서리를 제외한 전 제품을 최대 48% 할인 판매한다. 또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12만원 상당의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겨울철 외출시 필수품인 풋머프 외에 선바이저, 킥매트 등 제품별로 유용한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출산용품 전문 브랜드로 유명한 마더케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건티슈와 젖병과 같은 신생아를 위한 육아용품도 증정한다.
감사제에는 연말을 맞아 특별하고 세심한 사은품이 구성됐다. 모임이 잦은 연말, 구매 고객들이 가족 및 지인들과 더욱 풍성한 연말 모임을 즐기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케이크 기프티콘 또는 마카롱 세트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휴롬, 제4회 키즈 쿠킹 클래스 열어=주방가전기업 휴롬은 17일 서울 논현동 휴롬 사옥에서 제4회 ‘휴롬 키즈 쿠킹 클래스’를 실시한다.
휴롬 키즈 쿠킹 클래스는 아이들이 채소, 과일을 직접 만져보고 요리하는 과정을 통해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고, 소비자에게 휴롬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번 클래스에서는 비타민이 가득한 제철 과일을 활용해 휴롬디바S 원액기로 귤 주스를 만들고, 딸기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로 진행되다. 또 컬러 푸드를 비롯한 건강한 식습관에 대해 알아보고 채소, 과일과 친숙해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휴롬 관계자는 “채소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목 넘김이 좋은 휴롬 주스로 채소 과일 주스를 거부감 없이 마시고 요리하는 모습에 참여 부모님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며 “평생의 식습관을 결정하는 시기인 유아기부터 편식을 예방하고 채소, 과일을 골고루 먹는 습관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