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TUMI), 내달 2일까지 창립 45주년 ‘헬로우 2020’ 프로모션 진행

투미(TUMI), 내달 2일까지 창립 45주년 ‘헬로우 2020’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20-01-05 11:40:53

투미(TUMI)가 창립 45주년을 맞아 특별한 ‘헬로우 202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래블, 비즈니스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투미는 오는 2월2일까지 전국 투미 매장에서 헬로우 202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50만원 이상 구매 시(일부 품목에 한함), 지갑, 카드 케이스, 벨트 등 투미의 프리미엄 가죽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예년보다 빨라진 구정을 앞두고 누구보다 발 빠르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잇템’을 손에 넣길 원하는 투미 팬들을 위해 마련됐다. 

요즘은 그 어느 때보다 의식적인 패션이 중요해지면서 ‘휘소 가치’가 높은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휘소 가치란 흩어진다는 뜻의 한자어 ‘휘’와 ‘희소 가치’가 합쳐져 만들어진 신조어로, 타인에게는 휘발적이고 무의미해 보일 수 있으나 자신의 가치관, 신념을 소비 행위를 통해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것을 뜻한다.

사고 싶었던 리사이클 백팩 등 위시 리스트에 담아두었던 투미 제품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한번 도전해 보자. 투미 ‘리사이클 컬렉션’은 투미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엄격한 품질 기준 테스트를 통과해 탄생했으며, 제품 전체의 70%가 재활용 섬유 소재를 사용해 제작됐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