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설 맞아 ‘Wow 2020!’ 패키지 선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2020년 경자년 설 명절을 맞아 20만2000원에 투숙할 수 있는 ‘Wow 2020!’ 패키지를 오는 27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투숙 기간은 오는 22일부터 27일까지 가능하며, 2인 조식을 포함해 영화 티켓까지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1층 브래서리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과 메가박스 코엑스점 영화티켓 2장 및 더 부티크 카페 15000원 이용권이 증정(박 당)된다.
오는 24일과 25일에는 30층 스카이 라운지에서 서양식 메뉴들로 구성된 스카이 라운지 조식이 제공된다. 패스트리, 과일, 에그 메뉴, 샐러드, 요거트 등과 함께 힐링 모닝 스테이크 또는 건강식 생선구이&푸아그라 등 메인 디쉬를 선택 가능하다.
본 패키지는 유선 예약 을 통해서만 예약 가능하다. 모든 패키지 고객은 호텔 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사우나 제외),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모두의 설캉스 ‘뉴 이어 페스티벌’ 진행
파라다이스시티가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레스토랑 특선 메뉴와 여러 액티비티로 구성한 ‘뉴 이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는 내달 29일까지 대왕 문어 버터구이, 왕갈비, 왕새우 등 인기 메뉴를 그랜드 사이즈로 선보인다. 설날 당일인 25일에는 설 기념 특별 메뉴로 송이버섯 양지 떡국과 수정과를 하루 동안 제공한다.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은 가족과 보내는 연휴의 저녁을 더욱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세트를 내달 29일까지 판매한다.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3곳은 각국 전통음식을 재해석한 이색 미식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스파 ‘씨메르’는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메이크 어 위시 패키지’를 판매한다. 아쿠아스파 입장권(성인 2인 기준) 36% 할인과 추가 비용 없이 2시간 연장되어 총 8시간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테마파크 ‘원더박스’와 플라자 광장에서는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신나는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쥬만지 어드벤처 파크’가 내달 9일까지 열린다.
◎제주신라호텔, "겨울, 제주도에서 보이는 '노인성' 보러 옵서예"
제주신라호텔이 우리나라에서는 제주 서귀포 등 한정적인 지역에서만 보이는 별인 '노인성'을 관찰할 수 있는 '별자리 관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노인성'은 예로부터 무병장수와 태평성대를 상징했다. 삼국시대부터 조선시대까지 국가적으로 '노인성'에 제를 지낼 만큼 의미 있는 별이었으며, 이를 보면 나라에 보고를 해야 할 정도로 상서로운 일로 여겨졌다.
특히나 노인성은 고도가 낮아 국내에서는 제주도 한라산 이남 등에서만 볼 수 있으며 특히 겨울철인 1~3월 밤에 잘 관측할 수 있다. 노인성은 서양에서는 ‘카노푸스’라는 이름으로 불리고 있으며 ‘시리우스’에 이어 두 번째로 밝은 별이다.
이에 따라 제주신라호텔은 레저전문가(G.A.O, Guest Activity Organizer) 프로그램 중 하나인 ‘별자리 관측’에서 참여자들이 '노인성'을 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호텔 관계자는 "고도가 낮게 뜨는 ‘노인성’을 육안으로 볼 수 있도록 설명하고 천체 망원경으로는 오리온 자리 등 겨울철 대표 별자리를 관찰하면서 별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라고 소개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