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정상호 기자 =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라보니따(LABONITA)가 미백 주름개선 화장품인 ‘제주산삼 골드 콤플렉스 크림’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제주 사려니숲에서 110년 이상 자란 산삼고 추출물을 48%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피부 탄력 개선, 밝은 안색, 피부 정화,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제주산삼에는 풍부한 사포닌은 물론 진세노사이드 성분이 풍부해 피부의 면역력을 높이고 지방 분해와 항산화 능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제품에는 제주산삼이 480,000ppm이 함유되어 있다.
이 제품에는 제주산삼 성분 외에도 금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다. 금은 인체에 무해한 미세전류가 흘러 피부정화, 유수분 밸런싱,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피부지질의 40% 이상을 차지하는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속 수분이 증발되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준다. 비타민A와 비타민C가 풍부한 ‘옐로우 콤플렉스’와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안토시아닌, 비타민C가 풍부한 ‘베리 콤플렉스’가 포함되어 있다.
동시에, 피부에 자극을 일으키는 파라벤, 벤조페논, 합성색소, 에탄올, 미네랄오일, TEA, 페녹시에탄올 등의 성분을 배제해 피부 부담을 줄였다.
라보니따 관계자는 “산삼추출물과 금의 함유로 피부에 좋은 영양을 선사하는 제주산삼 골드 콤플렉스 크림은 ‘산신령 크림’이라는 애칭을 얻었다”며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주기 위해 조금 더 특별하고 좋은 크림을 찾는 고객에게 라보니따 산삼 크림은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보니따의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kukima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