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론칭 20주년=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론칭 20주년을 맞아 글로벌 뷰티 앰배서더 ‘케이트 블란쳇(Cate Blanchett)’ 및 아르마니 뷰티 모델 5인과 함께 20주년 기념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이번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캠페인에는 글로벌 뷰티 앰배서더와 아르마니 뷰티 모델 등 6인이 참여했다. 2013년부터 아르마니 뷰티의 향수와 메이크업 등 다양한 제품을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해온 글로벌 뷰티 앰배서더 케이트 블란쳇을 비롯해 아르마니 뷰티 모델인 세계적인 모델 ‘바바라 팔빈(Barbara Palvin)’, 포르투칼 출신 모델 ‘사라 삼파이우(Sara Sampaio)’, 뉴욕 출신 모델 ‘메디신 리앙(Madisin Rian)’, 이탈리안 모델 겸 배우 ‘그레타 페로(Greta Ferro)’, 중국 배우 ‘종추시 (Elaine Zhong)’ 등 6인이 참석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는 "앞으로도 모든 사람이 자신감을 가지고 본연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표현하는데 기여하겠다는 디자이너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신념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과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AHC, 랄라블라와 발렌타인데이 특별 프로모션=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오는 2월 8일부터 14일까지 H&B스토어 랄라블라 매장에서 진행하는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함께한다.
AHC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선물을 마련할 수 있도록 남성 스킨케어 세트인 ‘AHC 온리포맨 포어 프레쉬 스킨케어 세트’와 ‘AHC 온리포맨 토너로션 세트’ 구매 시 스페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제품 구매 시 초콜릿 페레로로쉐(5개입)를 1천원에 선착순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AHC 관계자는 “사랑하는 이에게 센스있는 선물을 할 수 있도록,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남성 스킨 케어 세트를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게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로 합리적인 가격에 초콜릿까지 더할 수 있어 사랑을 표현하기에 일석이조의 기회”이라고 전했다.
◎자올닥터스오더 ‘7일간의 밤푸’ 이벤트 =두피∙탈모 케어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가 ‘자올과 함께하는 7일간의 밤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년 실시되는 7일간의 밤푸 이벤트는 ‘밤에 샴푸를 하는 것’이 두피∙탈모 관리에 있어 중요한 부분임을 알리기 위한 자올 닥터스오더만의 활동이다. 두피는 얼굴보다 2~3배 정도 큰 모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피지 분비가 더 많고 미세먼지 등 노폐물이 모공에 쌓이기 쉽다. 따라서 잠들기 전, 반드시 두피를 깨끗하게 씻고 자야 한다는 것.
이벤트 참여는 네이버 카페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댓글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는 연속 7일 동안 밤에 머리를 감는 ‘밤푸 인증샷’을 게시판에 꾸준히 업로드하면 되고, 해당 미션을 성공하면 자올 전제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 적립금 5만점이 지급된다.
자올 닥터스오더 민경선 대표는 “탈모 관리의 기본인 두피 건강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두피 청결을 유지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7일 간 밤푸를 통해 두피 컨디션이 회복되는 경험을 해본다면 앞으로도 밤푸를 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로레알, 4년 연속 CDP 평가 AAA 등급 획득= 로레알이 매년 국제 비영리 환경단체 CDP에서 시행하는 환경 평가에서 4년 연속 AAA 등급을 받아 지속가능한 세계적 기업으로 평가됐고 최근 밝혔다. CDP의 평가 방식은 기업의 환경적 투명도 평가측면에서 세계적인 표준으로 인정받고 있다.
로레알은 올해 CDP가 평가하는 3개 분야 ▲기후 변화 ▲산림자원 ▲수자원 보호에서 모두 A 등급을 받은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됐다. 올해 3개 분야에서 모두 A를 받은 기업은 약 8,400여개 대상자 중 단 6개사이며, 로레알은 4년 연속으로 3개 분야에서 모두 A점을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장 폴 아공 로레알 그룹 회장은 “로레알이 4년 연속 CDP 평가 모든 분야에서 A를 받은 유일한 기업이 되어 매우 영광이다.올해의 평가결과는 2013년에 수립한 당사의 지속가능경영 프로젝트인 ‘Sharing Beauty With All’의 야심 찬 목표 덕분이며, 목표 달성에 정진해온 임직원들의 노력이 더해진 성과"라며 "앞으로도 로레알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과학전문가들의 의견을 토대로 기업 활동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romeo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