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숲’에서 얻은 영감 “우리의 안식은 숲에서부터” 돋보이는 지민 감성

방탄소년단 지민, ‘숲’에서 얻은 영감 “우리의 안식은 숲에서부터” 돋보이는 지민 감성

기사승인 2020-02-17 16:44:03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지난 17일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인스타그램인 현대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 현대자동차XBTS의 새로운 이벤트를 알리는 글을 올렸다.

특히 마지막 ‘숲’을 주제로한 지민의 문구가 팬들을 사로잡았다. 숲의 영어표현인 ‘FOREST’에서 지민은 ‘R’을 하나 더 붙여서 ‘FOR REST’라는 문구를 만들었다. 지민은 “우리의 안식은 숲에서부터”라고 적으며 숲에 대한 생각을 정리했다. 간결하고 센스있는 지민의 감성의 돋보이는 표현이다.

현대자동차는 21일 뉴욕 타임스퀘어서 함께하는 팬들을 위해 BTS 각 멤버들이 자연에서 얻은 사연을 직접 작성한 엽서를 나눠줄 것임을 알렸다. 하지만 행운을 가질 팬들은 10명정도가 될 예정이다.

한편 방탄소년단(BTS)은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을 공개하는 21일(현지시간) 미국 NBC 유명 모닝 토크쇼 ‘투데이 쇼’에 처음 출연한다. 이날 멤버들은 뉴욕 록펠러 플라자(Rockefeller Plaza)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투데이 쇼'에 등장, 인터뷰를 하며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