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1일 (일)
하늘물빛정원 "신천지와 무관...코로나19 예방 위해 휴업"

하늘물빛정원 "신천지와 무관...코로나19 예방 위해 휴업"

기사승인 2020-02-25 16:34:24 업데이트 2020-02-25 16:35:45

[쿠키뉴스] 정상호 기자 = 하늘물빛정원이 코로나19 예방과 방지 확산을 위해 임시 부분 휴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신천지 관련 루머에 대해 적극 해명했다.


부분 휴업 기간은 오늘(25일)부터 28일까지다. 휴업 기간 동안 ‘휴카페’만 정상 운영한다. 야외 산책로 등은 평소와 다름없이 개방하되 이후 코로나19 진행상황에 따라 조정할 계획이다.

이번 결정에 대해 하늘물빛정원의 이재천 대표는 “사업장의 이익을 위한 수익창출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하늘물빛정원을 아끼고 찾아주시는 고객과 근무자들의 건강과 안전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정부의 시책에 앞장서 적극 협조하는 일이 기업이 해야 할 첫 번째 소명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신천지와 관련한 루머에 대해 하늘물빛정원 김기현 본부장은 “그간 신천지와 관련한 갖가지 거짓 소문으로 인해 적지 않은 피해를 보았다. 하늘물빛정원은 반도체 중심의 중견그룹 ‘원익’의 계열사이고 신천지 등의 특정 종교와는 전혀 무관함을 확실히 밝힌다”며 “향후 하늘물빛정원과 신천지와의 관련설 등을 웹이나 SNS 등에 게재하거나 유포하는 일이 있다면 강력하게 법적으로 대처하겠다”고 말했다.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준석, 60미터 상공서 대선 승리 결의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는 여수 석유화학단지가 한 눈에 들어오는 60m 상공에서 당선 의지를 다졌다. 그는 24시간 가동하는 공장처럼 쉬지 않고 일하는 대통령이 되겠다고도 다짐했다. 이 후보는 12일 새벽 금호피앤비화학 여수2공장을 시찰하고 근로자들을 격려했다. 이어 BPA(비스페놀 A)제품저장장치상부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 후보는 “선거운동 개시와 함께 여수산단으로 온 이유는 대한민국 가장 큰 위기가 무엇이고 대통령에 당선되면 무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