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8일 (목)
이태성, 이혼 고백 10살 아들 둔 싱글대디..동생은 가수 성유빈

이태성, 이혼 고백 10살 아들 둔 싱글대디..동생은 가수 성유빈

이태성, 이혼 고백 10살 아들 둔 싱글대디..동생은 가수 성유빈

기사승인 2020-03-23 06:33:49 업데이트 2020-03-23 08:44:05

[쿠키뉴스] 장재민 기자 = 배우 이태성이 10살 아들을 둔 '싱글 대디'라고 고백했다. 또 친동생은 가수 성유빈으로 밝혀져 우월한 유전자를 자랑했다.

이태성은 지난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그는 이날 "나에게도 10살짜리 미우새가 있다. 어머니를 너무 일찍 할머니를 만들어드린 게 아닌가 싶다"고 털어놨다.

지난 2015년 이혼한 이태성은 "아들이 2~3살 됐을 때 군대를 갔다"며 "인생이 준비되면서 사는 건 아닌데 내가 너무 어른으로서 준비가 덜 된 상황이었던 거 같다"고 고백했다.

이태성은 또 이날 "누구랑 같이 살고 있느냐"는 질문에 "지금 친동생이랑 강아지 둘 같이 산다. 동생은 가수 성유빈"이라고 답했다.

이어 "집안일은 내가 다 한다"면서 "동생은 아무것도 안 한다. 그냥 놔둬봤는데 정말 안 하더라"라며 현실 형제의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doncici@kukinews.com

장재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국힘 탈당’ 김상욱 “이재명·이준석 만나고 싶어”

김상욱 국민의힘 의원이 8일 "앞으로 극우보수와 수구보수가 아닌 참 민주보수의 길을 걷겠다"며 탈당을 선언했다.김 의원은 이날 오전 10시쯤 서울국립현충원에서 참배한 뒤 취재진을 만났다. 그는 "국민의힘 선배와 동료 의원님들, 당원 지지자들께 송구함을 올린다"며 "국민의힘이 정통 보수정당으로 국가와 국민을 위한 기능을 수행하길 간절히 바라왔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이제 기능성이 사라진 극단적 상황에 놓인 국민의힘을 아픈 마음으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