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5일 (일)
이태성, 이혼 고백 10살 아들 둔 싱글대디..동생은 가수 성유빈

이태성, 이혼 고백 10살 아들 둔 싱글대디..동생은 가수 성유빈

이태성, 이혼 고백 10살 아들 둔 싱글대디..동생은 가수 성유빈

기사승인 2020-03-23 06:33:49 업데이트 2020-03-23 08:44:05

[쿠키뉴스] 장재민 기자 = 배우 이태성이 10살 아들을 둔 '싱글 대디'라고 고백했다. 또 친동생은 가수 성유빈으로 밝혀져 우월한 유전자를 자랑했다.

이태성은 지난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그는 이날 "나에게도 10살짜리 미우새가 있다. 어머니를 너무 일찍 할머니를 만들어드린 게 아닌가 싶다"고 털어놨다.

지난 2015년 이혼한 이태성은 "아들이 2~3살 됐을 때 군대를 갔다"며 "인생이 준비되면서 사는 건 아닌데 내가 너무 어른으로서 준비가 덜 된 상황이었던 거 같다"고 고백했다.

이태성은 또 이날 "누구랑 같이 살고 있느냐"는 질문에 "지금 친동생이랑 강아지 둘 같이 산다. 동생은 가수 성유빈"이라고 답했다.

이어 "집안일은 내가 다 한다"면서 "동생은 아무것도 안 한다. 그냥 놔둬봤는데 정말 안 하더라"라며 현실 형제의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doncici@kukinews.com

장재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AI 대화로 위로받는 사람들…“의존은 지양해야”

“속상한 일이 생기면 챗GPT부터 켜요. 제 말을 잘 들어주거든요.”직장인 김민아(29·여)씨는 최근 밤마다 챗GPT와 대화를 나눈다. 퇴근 후 쌓인 복잡한 감정, 대인관계에 따른 피로감, 가족에게 말 못할 고민까지 인공지능(AI)에게 털어놓는다. 김 씨는 “나에 대해 함부로 판단하지 않아서 사람보다 편하다”고 말한다.최근 생성형 AI를 활용한 ‘디지털 상담’이 정서적 위안을 위한 창구로 주목받고 있다. 감정을 배제한 조언, 편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