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 론칭

남양유업,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 론칭

기사승인 2020-03-25 13:16:53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남양유업이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를 론칭하고 공식 몰을 연다.

25일 남양유업에 따르면 케어비는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와 식단을 바탕으로 마련됐다. 

▲유전자 분석 결과를 통한 영양 맞춤 이유식 ▲아이의 성장에 맞도록 균형 잡힌 영양을 설계한 밸런스 이유식 ▲400종 메뉴로 구성된 월령별 식단 ▲국내 이유식 최초 HPP(초고압 살균기) 도입을 통한 안전성 ▲HACCP 인증을 받은 철저한 위생관리 ▲전문 배송원의 문 앞까지 새벽 배송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영양 맞춤 이유식’ 식단은, 내 아이 유전자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기본적인 영양 균형은 물론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을 더 담은 식단이다. 식단은 3가지 유형으로, 성장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를 더 담은 ‘칼슘 철분 영양맞춤 식단’,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를 더 담은 ‘아연, 마그네슘 영양맞춤 식단’, 두뇌와 피부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를 더 담은 ‘오메가3, 오메가6 영양맞춤 식단’으로 구성됐다.

아이의 유전자 분석은 케어비 몰에서 ‘유전자 검사 키트’ 구매 후, 케어비 유전자 분석 서비스가 가능한 병의원을 방문하여 검사 의뢰와 샘플 채취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케어비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케어비 공식 몰이나 스마트폰 앱으로 이유식을 주문하면 전국의 가정배달 대리점이 해당 상품을 문 앞까지 배달해 주며, 내 아이 상태에 따라 식단과 원하는 배송일을 엄마가 직접 고르고 스케줄링 할 수 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