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신제품] 바이타믹스, ‘블렌딩 컵 앤 보울 스타터 키트’ 출시 外

[가전 신제품] 바이타믹스, ‘블렌딩 컵 앤 보울 스타터 키트’ 출시 外

기사승인 2020-03-31 11:37:19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바이타믹스, ‘블렌딩 컵 앤 보울 스타터 키트’ 출시…액세서리 제품 라인업 확대=블렌더 제조 기업 바이타믹스는 식재료 준비부터 음료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블렌딩 액세서리 키트 ‘블렌딩 컵 앤 보울 스타터 키트’를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새로 출시된 ‘블렌딩 컵 앤 보울 스타터 키트’는 ▲225㎖ 보울 용기(뚜껑 포함) ▲600㎖ 컵 용기(뚜껑 포함) ▲용기용 칼날 베이스 등이다.

회사 측은 “해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컵과 보울 용기의 구성으로, 높은 활용성을 원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례적인 구성의 키트를 선보였다. 목적 및 식재료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고, 호환되는 제품은 A3500i, A2500i, V1200i 등”이라고 설명했다.

600㎖ 사이즈 컵 용기는 스무디, 주스, 샐러드 드레싱 등에 사용이 용이하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컵 용기를 칼날 베이스와 결합해 바이타믹스 컨테이너와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흐름 방지 뚜껑(Spill-Proof Lid)이 적용됐고, 내용물을 다른 용기에 옮겨 담을 필요 없이 바로 들고 외출할 수 있어 휴대가 편리하다. 이중벽 구조로 보온‧보랭에도 효과적이다. 

또 225㎖ 사이즈 보울 용기는 식재료 준비, 다지기 등의 활용에 적합한 제품으로, 이유식과 같이 소량의 블렌딩이 필요할 때에도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바이타믹스 블렌딩 컵과 보울 제품 모두 친환경 소재인 BPA프리 트라이탄 소재로 만들어졌다.

용기용 칼날 베이스에는 경화 스테인리스강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극대화한 레이저-컷 칼날이 부착돼 있다. 레이저-컷 칼날은 재료를 날카롭게 자르는 대신 미세하게 으깨어 딱딱한 얼음, 견과류부터 질긴 섬유질의 야채까지 모든 재료들을 완벽하게 블렌딩해 부드러운 텍스처를 만들어 준다. 

‘블렌딩 컵 앤 보울 스타터 키트’에도 컨테이너와 동일한 시스템 브레이킹 기술이 탑재됐다. 컨테이너 뚜껑이 열릴 경우, 2초내에 칼날이 완전히 멈춰 위험을 방지한다. 또 컨테이너에는 뚜껑이 완전히 닫혀있지 않을 경우 블렌더가 작동하지 않도록 인터록(INTERLOCK) 기술이 적용돼 있다.  

◎젠하이저,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 선봬=오디오의 명가 젠하이저가 액티브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MOMENTUM True Wireless) 2세대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오디오 애호가를 위해 탁월한 사운드와 무선 성능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이다. 이전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된 2세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는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새롭게 장착됐으며, 배터리의 성능도 향상돼 최대 28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젠하이저의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는 독일에서 제조된 7㎜ 고감도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깊은 저음과 자연스러운 중음, 선명하고 섬세한 고음까지 뛰어난 스테레오 사운드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새롭게 적용된 노이즈캔슬링 기능은 원음의 음질은 그대로 유지한 채 전 음역대의 소음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고해상도 사운드를 왜곡이 없는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블루투스 5.1 버전을 채택해 무선 연결성을 개선했으며, SBC, AAC, aptX 등의 최신 고음질 코덱을 지원해 일상에서 음악과 동영상 감상, 게임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기에 좋다.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의 마이크는 사용자 음성에 초점을 맞춰 전파를 집중시키는 빔포밍 기술이 적용됐다. 2개의 마이크를 사용해 소음은 줄이고 음성은 선명하게 전달하는 우수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또 외부의 소리를 들려주는 트렌스페어런트 히어링 기능을 탑재해 이어버드를 벗지 않고도 타인과 편안하게 대화를 나누거나 주변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는 이전 모델 대비 거의 두 배가 향상된 배터리 효율을 자랑한다. 완충 시 연속 사용 시간이 기존 4시간에서 7시간으로 늘었으며, 전용 케이스로 충전 시 최대 28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고 10분의 충전으로 약 90분을 사용할 수 있는 고속 충전 기능도 지원한다.

한편, 젠하이저는 4월1일부터 3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독일 필기구 브랜드 라미(LAMY)의 만년필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콤팩트 디지털피아노 YDP-S54 출시=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최근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아리우스(ARIUS) 시리즈 디지털피아노 ‘YDP-S54’를 출시했다.

아리우스(ARIUS) 시리즈의 YDP-S54는 작년 7월에 출시된 YDP-164와 기능과 스펙이 동일하지만 보다 슬림한 외형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은 88개의 모든 건반 하나하나에 3개의 센서가 부착된 GH3(Graded Hammer3) 건반으로 연주자의 미묘한 뉘앙스까지 표현할 수 있다”며 “세계 유수의 피아니스트들이 애용하는 야마하 풀 콘서트 그랜드피아노 CFX 음색을 정밀하게 샘플링해 어쿠스틱 원음에 가까운 피아노 소리를 연주하고 감상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헤드폰을 착용하고 연주해도 악기 본체에서 소리가 나는 자연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스테레오포닉 옵티마이저 기능은 이웃과의 소음 문제없이 마음 놓고 연습하고 싶어 하는 사용자에게 매우 유용한 기능이다. 

야마하 피아노 전용 애플리케이션 스마트 피아니스트(Smart Pianist)와 연동하면 음색 선택, 녹음 기능 등을 쉽고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앱에 저장돼 있는 유명 클래식 악보를 보면서 연주할 수 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