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남성 뷰튜버 ‘아우라M’과 첫 공구… 신제품 쿠션 완판 기록

라카, 남성 뷰튜버 ‘아우라M’과 첫 공구… 신제품 쿠션 완판 기록

기사승인 2020-04-07 16:46:12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는 남성 뷰티 크리에이터 ‘아우라M’과 콜라보한 신제품 ‘소프트 라이팅 커버 쿠션’ 공동구매서 ‘미디엄’ 컬러 완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앞서 라카는 소프트 라이팅 커버 쿠션 출시를 기념해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아우라M’과 프리오더 이벤트를 기획했다.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는 브랜드 철학과 아우라M의 콘텐츠가 서로 잘 맞아 이번 이벤트를 함께 준비하게 됐다고 라카 측은 설명했다.

지난달 23일부터 이달 5일까지 진행된 프리오더 이벤트에서는 쿠션의 본품과 리필을 세트로 구매할 시 컨실러 본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혜택을 받아볼 수 있었다. 카카오톡 브랜드샵을 통해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서 쿠션의 4종 컬러 중 ‘미디엄’ 컬러는 남성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전량 완판됐다.

라카 관계자는 “그동안 쿠션에 대한 고객들의 출시 요청이 많았다. 완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테스트와 개발 과정을 거쳐 오랜 시간 준비했다”며 “기다려주신 고객님들에 대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1일 론칭한 소프트 라이팅 커버 쿠션은 4가지 컬러로 출시돼 남성들의 어두운 피부톤까지 아우르는 컬러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기존 옴므 제품들의 투박하고 어두운 컬러에서 벗어나, 깨끗하고 은은한 화이트 패키지로 여성과 남성 모두의 손 위에서 웨어러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소프트 라이팅 커버 쿠션은 이번 달 중순 이후부터 전국 올리브영 1000여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