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 배달·테이크아웃 트렌드 맞춘 신메뉴 3종 출시

죠스떡볶이, 배달·테이크아웃 트렌드 맞춘 신메뉴 3종 출시

기사승인 2020-04-09 10:08:20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죠스떡볶이가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9일 죠스떡볶이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는 배달과 테이크 아웃 트랜드에 맞춘 ‘짜빠떡볶이’, ‘떡또그’, ‘범벅만두’다. 신메뉴 3종은 배달 등 조리 후 시간 지체에도 식감과 풍미를 유지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짜빠떡볶이는 죠스떡볶이의 메인 메뉴인 ‘죠스떡볶이’에 짜장소스를 더한 제품이다. 기존의 매콤한 맛에 감칠맛 나는 짜장소스가 합쳐져 달달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떡또그는 쫄깃하고 고소한 가래떡에 바삭한 튀김 옷을 입혀 튀겨낸 후, 매운 소스 혹은 콘스프 시즈닝을 뿌려먹는 메뉴다. 소스·시즈닝의 다양화를 통해 아이들부터 시작해 모든 고객들이 각자의 입맛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해나갈 계획이다. 

범벅만두는 바삭한 튀김만두에 죠스떡볶이만의 매콤한 바비큐 소스를 올린 제품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만두피와 당면소로 특유의 식감을 살렸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코로나 19 사태로 힘든 상황이 계속되고 있지만,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 3종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죠스떡볶이는 누구나 좋아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