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0일 (토)
풀무원, 튜브 타입 ‘매콤·고소쌈장’ 2종 출시

풀무원, 튜브 타입 ‘매콤·고소쌈장’ 2종 출시

기사승인 2020-04-22 13:18:51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풀무원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에 사용 편의성까지 더한 튜브형 쌈장을 선보인다.

22일 풀무원식품은 냉장 튜브쌈장 2종 ‘매콤쌈장’과 ‘고소쌈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케첩이나 마요네즈처럼 짜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숟가락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고기 기름 등이 섞여 발생하는 제품 변질 없이 마지막까지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

냉장고 문 수납칸에 들어가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보관 역시 편리하고, 여행이나 캠핑 등 야외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했다.

‘매콤쌈장’은 청양고추의 알싸한 매콤함을 살려 각종 고기와 더욱 잘 어울린다. 양파와 마늘 등 신선 채소도 듬뿍 들어있어 한층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고소쌈장’은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함으로 쌈밥이나 회에 곁들이면 좋다. 땅콩, 해바라기씨, 참깨 등 견과류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 넣어 바삭한 식감과 고소함을 높였다.

가격은 360g 기준 각각 4180원이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마음과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새로운 혼합장 제품으로 관련 시장 확대를 주도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 9일 별세…향년 81세

‘뽀빠이 아저씨’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방송인 이상용이 9일 오후 2시30분께 별세했다. 향년 81세. 소속사 이메이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상용은 이날 서울 서초구 자택 인근 병원에 다녀오던 중에 쓰러졌다. 이후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세상을 떠났다. 관계자는 “전날에 같이 행사를 다녀왔다. 감기 기운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떠날 줄은 몰랐다”고 비통한 심정을 밝혔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될 예정이다.19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