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27일까지,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서 최대 67% 할인

윤선생 27일까지,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서 최대 67% 할인

기사승인 2020-05-20 08:58:39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영어교육 기업 윤선생은 자사 온라인 영어학습 상품 ‘초통영’과 영어 말하기 앱 ‘스피킹버스’가 이베이코리아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빅스마일데이’에서 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빅스마일데이는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할인 프로모션이다. 윤선생은 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빅스마일데이 할인쿠폰’과 '윤선생 브랜드 기본 할인'을 제공하며, 할인을 동시에 적용 가능하면 최대 67%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윤선생 초통영은 기본 할인에 G마켓과 옥션 고객에게 발급되는 20% 할인 쿠폰을 더해 37%에서 42% 할인, 학습 기간 2배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정상가 33만원인 ‘초통영 파닉스 완성 패키지’, ‘말하기 완성 패키지’, ‘초3만점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20만832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회사 측은 학습기간 2배 연장 혜택까지 적용하면 월 1만원대로 영어학습을 할 수 있게 되는 셈이다.

파닉스와 말하기를 12개월 과정으로 배울 수 있는 ‘마스터 패키지’는 4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올해 초에 선보인 영어 말하기 앱 ‘스피킹버스’도 빅스마일데이에서 만날 수 있다. 앱 6개월 이용권과 교재 8권으로 구성된 ‘스피킹버스 패키지’를 정상가 28만4000원에서 67% 할인된 9만408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상품을 구매하면 선착순 500명에 한해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윤선생 초통영은 ‘초등학교에서 통하는 영어’의 줄임말로, 예비초등‧초등 저학년 학습자를 위한 기초 초등영어 학습 상품이다. 해당 연령대의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갖는 공통적인 니즈를 반영해 파닉스, 말하기, 읽기 등 초등영어 대비에 맞춰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스피킹버스는 기초 말하기 역량을 80개의 핵심 표현을 통해 향상시킬 수 있는 시뮬레이션 영어 말하기 앱이다. 해외여행을 하는 듯한 가상공간의 스토리라인, 게임 방식의 문장 만들기 훈련을 통해 초등학생뿐 아니라 기초 회화 실력을 키우고자 하는 학습자라면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쉽게 학습할 수 있다.

윤선생 관계자는 “이번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은 G마켓, 옥션에서 윤선생 온라인 전용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그 동안 윤선생 초통영이나 스피킹버스에 관심 있던 소비자라면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