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쿠키뉴스] 강종효 기자 = BNK경남은행이 CF를 활용해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창립 50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감사 메시지를 전하는 창립 50주년 기념 CF '당신 덕분에'를 공개했다.
지난달 창립 50주년 기념식에서 첫 선을 보인 창립 50주년 기념 CF(Commercial Film) '당신 덕분에'는 BNK경남은행 창립 50주년이 있기까지 한결같이 성원해준 고객의 에피소드(Episode)를 담고 있다.
특히 BNK경남은행이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지난해 11월 진행한 ‘창립 50주년 기념 에피소드 공모전’에 참가한 김혜영 고객의 감동 사연이 재구성됐다.
2분 31초의 분량의 창립 50주년 기념 CF '당신 덕분에'는 지난 1994년부터 단짝 친구로 26년째 인연을 이어온 BNK경남은행 영업점 행원과 중소기업 여직원(고객)이 쉰 살의 중년 어머니가 돼 우정사진을 찍는 짧은 다큐드라마 형태로 제작됐다.
BNK경남은행은 창립 50주년 기념 CF '당신 덕분에'를 상업적 용도로써 활용을 최소화, 감사 메시지가 고객들에게 순수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TV 등 주요 매체에 론칭하지 않고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인 ‘경남은행TV’에만 등재했다.
사회공헌홍보부 김형수 실장은 "BNK경남은행이 창립 50주년을 맞을 수 있게 힘이 돼준 고객들께 감사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함께 해온 50년 함께 나아갈 새로운 미래 의지를 전하고자 창립 50주년 기념 CF '당신 덕분에'를 제작했다"며 "주안점으로 CF의 중반부인 1분 30초 이후부터 나오는 내레이션을 통해서는 고객 사랑에 대한 BNK경남은행의 감사의 마음을 직접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 창립 50주년 기념 CF '당신 덕분에'의 1분 30초 이후 부분에는 “다 네 덕분이다라고 말하는 친구. 하지만 진짜 덕을 본건 바로 나다. 매일 같이 잊지 않고 찾아준 친구 덕분에 나는 존재했고 어려울 때 힘이 되어준 덕분에 미래가 생겼으며 한결같이 믿고 맡겨준 덕분에 신뢰도 쌓여갔다. 덕분에 자랑스런 이름으로 빛나는 오늘 당신 덕분에"라는 내레이션이 나온다.
k123@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