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가 게임개발 전 파트 올인원 학습환경을 구축했다고 전했다.
아카데미 관계자는 “종로 본원을 기점으로 부산, 구로, 온라인 캠퍼스를 성공적으로 개원한 10년 노하우로 게임개발 파트부터 프로게이머 과정까지 모든 과정을 오픈했다”며 “사회적 거리두의 분위기가 대두되었으나 넓은 강의실과 체계적인 방역의 노하우로 모든 우려를 불식시키고 성황리에 교육 중이다. 방문한 학생과 학부모 모두 만족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타 교육기관과 차별화되는 커리큘럼으로 보통 오프라인 교육을 통한 도제식 수업이 주류를 이루었던 게임교육업계에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연계된 교육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의 온,오프라인 프리미엄 교육을 받기 위해 더 많은 학생들의 방문이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오프라인 강사들이 직접 온라인 강의를 전 과정에 걸쳐 진행하며 SGA서울게임아카데미 분당캠퍼스와 온라인게임아카데미의 경우 구습을 타파하고 새로운 학습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오랜 게임개발 경력에 더불어 오프라인 강의 경력도 많은 강사들을 중심으로 온라인 강좌를 서비스하고 있다.
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시너지 효과를 불러왔고 오프라인이건 온라인이건 어느 형태로든 학생들의 모든 궁금증을 해소하고 빠른 학습지원을 위한 체계를 갖추는 시금석이 되고 있다. 또한 모든 교육과정이 전부 연결 및 분리가 가능한 모듈화 커리큘럼으로 오프라인 온라인 어디서 들어도 쉽고 빠르게 수업을 따라가고 지식과 경험을 획득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모든 과정은 비전공자도 기초부터 배우며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며, 대한민국 최초로 e스포츠 국비과정을 개설 통해 LoL을 비롯한 e스포츠의 다양한 과목 증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장비가 중요한 E스포츠 특성상 기존에 재정적 문제로 인해 꿈을 펼치지 못하던 학생들에게 새로운 희망의 돌파구가 생긴 것이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련 문의 및 질의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서울게임아카데미를 검색해 SNS 문의할 수 있다.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