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신제품] 테팔‧휘슬러코리아‧스메그코리아

[가전 신제품] 테팔‧휘슬러코리아‧스메그코리아

기사승인 2020-07-01 14:59:11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테팔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출시

종합생활가정용품 브랜드 테팔은 최상위 레벨의 ‘파워엘릭스 라이프’ 칼날 기술로 50배 더 잘 갈리는 ‘테팔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BL9158KR)’를 최근 출시했다. 

테팔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는 1600W와 3만5000RPM의 초강력 파워 모터로 단단한 얼음부터 딱딱한 견과류, 과일까지 완벽하게 분쇄해 줘 자연의 풍부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테팔만의 혁신적인 파워엘릭스 라이프 6중 칼날 기술로 기존 자사 BL300 모델 대비 최대 50배 더 고운 분쇄가 가능하며, 견고한 6중 티타늄 코팅 칼날로 일반 칼날 대비 수명이 2배 더 길어졌다. 편리한 터치형 디지털 패널에는 5가지 자동 모드와 총 10단계의 속도 그리고 초 단위의 시간 세팅이 가능한 수동 모드가 탑재돼 있어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5가지 자동 모드에는 ▲스무디 ▲아이스 음료(얼음 분쇄) ▲샤베트(아이스크림) ▲반죽 총 4가지 레시피와 자동 세척 기능이 포함됐다.

간편하고 안전한 세척이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분리형 칼날로 용기를 본체에서 안전하게 분리할 수 있고, 제품 자체에 적용된 자동 세척 모드로 믹서 용기와 날카로운 칼날에 묻은 미세한 잔여물도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다. 또한 자동 용기 감지 센서가 부착된 안전 설계도 돋보인다. 용기가 본체에 장착되지 않거나, 캡이 완전히 잠기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휘슬러코리아, 초고속 진공 블렌더 ‘디큠’ 선봬

주방용품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는 7월 휘슬러의 기술 노하우가 압축된 완벽한 진공을 구현시키는 초고속 진공 블렌더 ‘디큠(FVB-01MG)’ 2020년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디큠은 에어 제로 캡(Air Zero Cap)의 트리플 베큠 시스템(Triple Vacuum System)이 구현하는 차별화된 진공 유지력이 가장 큰 특장점”이라며 “휘슬러의 기술 노하우가 압축된 에어 제로 캡은 총 3단계에 걸쳐 용기 내부를 최적의 컨디션으로 만들어준다”고 설명했다.

1단계는 내용물 투입 시 컨테이너 내부를 최적의 진공상태로 세팅하며 2단계로 블렌딩 시 내용물 역류를 완벽히 차단해 최적의 진공상태를 구현한다. 3단계는 블렌딩 완료 후 에어 제로 캡을 개봉할 때까지 진공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완벽한 진공상태에서 블렌딩한 음료는 시간이 지나도 섬유질과 수분의 층 분리가 생기지 않으며 산화를 최소화해 재료 본연의 신선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아낸다.

이 제품은 가장 큰 변화는 진공 스무디 기능이다. 진공 스무디 기능은 진공 블렌딩 기능보다 언 과일이나 얼음처럼 차갑고 딱딱한 재료를 블렌딩 할 때 최적화되어 있는 기능으로 차가운 음료를 많이 찾는 여름철에 적합하다. 분당 32,000회 회전하는 1500W의 파워 모터는 질긴 재료나 냉동 과일 등의 재료까지 거품 없이 완벽하게 블렌딩해 재료의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할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식감까지 살린다.

또한 누구나 간편하게 조작하고 관리할 수 있는 직관적인 조작 버튼으로 구성되어 편리하고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에어 제로 캡은 완전 분리 및 손쉬운 세척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되어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메그코리아, ‘홈카페 라인업 4종’…레트로 스타일 밀크포머 출시

스메그코리아가 레트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을 탑재한 밀크포머 ‘MFF01’을 최근 출시했다.

밀크포머 MFF01은 스메그만의 감성을 담은 50's 레트로 스타일 제품으로, 커피 그라인더와 반자동 커피머신, 드립 커피머신과 스메그 홈카페 라인업을 완성했다.

지난 5월 스메그는 커피 그라인더를 출시한 데 이어 밀크포머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최고 품질 원두인 지카페(ZICAFFE)까지 선보이며 홈카페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커피 그라인더는 원뿔 형태의 코니컬 버(Burr)로 발열을 최소화하여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유지해 주고, 고운 분쇄부터 거친 분쇄까지 30단계의 분쇄 레벨 조절 기능으로 섬세한 커피 맛의 차이를 구현한다.

MFF01은 다양한 베리에이션 커피 제조가 가능해 집에서도 카페 못지않은 맛을 낼 수 있어 홈카페 초보부터 전문가까지 고루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스메그 밀크포머는 거품 생성용과 우유 데우기 용도의 분리 교체가 가능한 2가지 타입 회전링을 제공해 원하는 기능을 용도와 취향에 맞춰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다.

6가지 자동 프로그램이 설정돼 있어 우유 데우기는 물론, 핫초코, 차가운 거품과 따뜻한 거품, 거품의 농도까지 조절 가능해 라떼와 카푸치노는 물론 다양한 홈카페 음료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