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추석선물세트는 투썸의 홈카페 브랜드인 ‘에이리스트(aLIST)’를 활용, '컬러테라피’를 컨셉으로 꾸려졌다. 코로나블루 등으로 지친 소비자 일상에 투썸 커피와 함께하는 힐링의 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구성이다. 오렌지 컬러를 테마로 한 20투썸기프트세트 1호는 투썸 오피스 스텐 텀블러와 투썸 에이리스트 핸드드립커피 블랙그라운드로 구성됐다. 블루 컬러의 20투썸기프트세트 2호는 투썸 스트랩 텀블러와 투썸 에이리스트 스틱커피가 포함됐다.
레드 컬러를 테마로 한 20투썸기프트세트 3호는 핑크색 투썸 라운드 텀블러와 투썸 에이리스트 콜드브루 세트다. 편안함이 느껴지는 브라운 컬러를 내세운 20투썸기프트세트 4호는 투썸 바큠 보틀과 투썸 에이리스트 핸드드립커피 블랙그라운드 구성이다.
20투썸기프트세트 5호는 자연을 상징하는 그린 컬러를 모티브로 여유롭고 편안한 커피 타임을 가질 수 있도록 투썸 에이리스트 신제품인 바닐라 라떼, 초콜릿 라떼, 스틱커피로 채웠다.
투썸플레이스는 측은 “투썸 에이리스트를 활용, 언제 어디서든 투썸 커피와 함께하는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수 있는 추석선물세트를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이번 추석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하고 풍성한 시간을 선물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의 에이리스트(aLIST)는 집에서도 카페처럼 맛있는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보인 홈카페 브랜드다. 투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원두(블랙그라운드·아로마노트·디카페인)를 핸드드립커피와 스틱커피, 캡슐커피, 콜드브루 등 다양한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에이리스트 및 추석선물세트 5종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모바일투썸 앱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시즌 한정으로 구매 가능하다.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