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적TV 밥굽남’ 강원도 인플루언서 1호 위촉

‘산적TV 밥굽남’ 강원도 인플루언서 1호 위촉

기사승인 2020-10-12 13:34:29
‘산적 TV 밥굽남(39‧오진균)’. (강원도 제공)

[춘천=쿠키뉴스] 하중천 기자 =강원도 대표 인플루언서 1호로 유튜버 ‘산적 TV 밥굽남(39‧오진균)’이 위촉됐다.

도는 12일 오후 1시30분부터 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을 통해 위촉식을 생중계하고 미니토크쇼 형식으로 진행한다.

오 씨는 강원도 홍천군 출신으로 1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그는 지역 농특산물 홍보, 재난재해 관련 기부 등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다.

이어 오는 17~18일 인플루언서 첫 활동인 서울마당과 도 유튜브 등 온라인에서 열리는 ‘2020 강원도 햇감자 핵감사 페스타’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농가를 돕는 등 위기를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아울러 행사 프로그램 중 하나인 ‘쑨파더! 감자요리를 멈추지마’에 출연해 일반 참가자들과 강원 햇감자를 활용한 온라인 쌍방향 소통 요리쇼도 진행한다.

도는 앞으로 도 이미지 제고를 위한 온‧오프라인 홍보, 강원도 인플루언서 간 교류 등 다양한 도정 홍보에 협업할 계획이다.

전진표 도 대변인은 “앞으로도 도내 인플루언서들의 선한 영향력을 통해 많은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도정 홍보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ha33@kukinews.com
하중천 기자
ha33@kukinews.com
하중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