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청춘센터, 포항청년 주간 '운영'

포항청춘센터, 포항청년 주간 '운영'

내달 4~7일 온·오프라인으로 진행

기사승인 2020-10-27 11:43:15
▲ 포항청년 주간 포스터. 포항시 제공

[포항=쿠키뉴스] 성민규 기자 = 경북 포항청춘센터가 '포항청년 주간'을 운영한다.

포항청춘센터는 다음달 4~7일까지 '우린 새파란 청춘'이란 슬로건 아래 온·오프라인 포항청년 주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다음달 4일 '청춘 재테크 특강', 5일 '슬기로운 사회생활 특강'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행사로는 '너도나도 음치탈출(6일)', '김재욱과 함께하는 청춘 토크콘서트(7일)'가 마련돼 있다.

포항청춘센터 4층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선착순 50명까지 인원을 제한한다.

다음달 4~5일에는 유튜브 포항청춘센터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송출되는 랜선 특강 프로그램이 예정돼 있다.

모든 행사는 만 15세 이상 만 39세 미만 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접수는 포항청춘센터 홈페이지(http://www.pohang.go.kr/youthph)를 통해 받는다.

이덕희 일자리경제노동과장은 "청년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분야에 대한 도전과 자기계발 기회를 제공하는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청춘센터는 9월부터 비대면 전용 스튜디오를 개설해 각종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진행, 호응을 얻고 있다.

smg511@hanmail.net
성민규 기자
smg511@hanmail.net
성민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