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캠핑 1번지...휘닉스 평창 '올인클루시브 라이프'로 즐겨요

감성 캠핑 1번지...휘닉스 평창 '올인클루시브 라이프'로 즐겨요

기사승인 2020-11-04 21:44:36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글램핑'.

[평창=쿠키뉴스] 박하림 기자 =휘닉스 평창은 11월을 맞이해 언택트 시대에 걸맞게 ‘올인클루시브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올인클루시브 여행은 객실부터 식사, 워터파크, 곤돌라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특히 취향에 맞는 캠핑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그 중 포레스트 파크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캠핑BBQ 프로그램은 평창을 찾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캠핑장비 없이도 손쉽게 야외에서 캠핑을 체험할 수 있다.

넓은 잔디 광장에서 아이가 안전하게 마음껏 뛰어 놀며 캠핑과 BBQ를 즐긴다.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휘닉스 평창 캠핑 프로그램은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이 자주 찾는 인스타 인증 샷 명소이기도 하다. 

캠핑 전문 인플루언서부터 여행, 맛집 탐방 등의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이 이곳을 방문해 캠핑BBQ를 즐기고 인증 샷을 남겨 SNS 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글램핑'.

차박을 간접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포레스트 캠핑카’ 패키지는 감성 캠핑의 ‘1번지’다. 

경차 레이를 캠핑카로 개조한 로디 캠핑카와 프리미엄 캠핑 용품들로 휴식과 감성을 채워주는 무드는 커플들의 사랑을 독차지한다.

단풍으로 물들어 가는 가을 정취를 느끼며 글램핑 텐트 안에서 특별한 식사와 함께 안락한 시간을 보내자.

최근 새롭게 오픈한 ‘포레스트 글램핑’은 숲 속에서 와인과 함께 전문 셰프의 BBQ 코스요리를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글램핑 프로그램이다. 

전나무 숲길로 유명한 오대산 국립공원 입장권도 제공된다.

휘닉스 평창 관계자는 “올인클루시브를 통해 자연 속에서 캠핑의 낭만과 가을 단풍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 혹은 예약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