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형 성주사랑상품권 ‘성주사랑카드’ 출시…10% 특별 할인

카드형 성주사랑상품권 ‘성주사랑카드’ 출시…10% 특별 할인

기사승인 2020-11-19 13:01:33
▲이병환 성주군수가 18일 출시된 '성주사랑카드' 발급을 인증하고 있다. 성주군 제공

[성주=쿠키뉴스] 최재용 기자 = 경북 성주군은 지난 18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카드형 성주사랑상품권 '성주사랑카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카드형 성주사랑상품권은 본인 명의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은행 방문 없이 모바일 앱 ‘지역상품권 chak’에서 간편하게 회원가입, 카드발급신청과 상품권 충전을 할 수 있다. 

또 사용 가능한 가맹점 검색과 이용내역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가입이 어렵다면, 본인명의 휴대폰과 신분증을 지참해 지역 농협을 방문하면 신청 및 발급이 가능하다.

카드형 성주사랑상품권은 개인 월 50만원 한도 내에서 구입 가능하며, 카드출시를 기념해 10% 특별 할인(예산소진시까지) 혜택을 주고 있다.

카드형 성주사랑상품권은 NH농협, 한국조폐공사, 성주군이 제휴한 농협체크카드 겸용으로 상품권 충전액이 부족하거나 비가맹점 결재시는 체크카드 연결계좌에서 결재가 된다.

성주군은 ‘성주사랑카드’의 이용확산을 위해 SNS를 통해 이병환 성주군수를 시작으로 한 발급인증 릴레이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카드형 성주사랑상품권 가맹점으로 등록하고자 하는 업체는 카드단말기에 농협가맹이 되어 있어야하며 사업자등록증, 신분증을 지참해 성주군청 경제교통과로 신청하면 된다.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