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제2기 SNS 서포터즈 20명 모집

파주시, 제2기 SNS 서포터즈 20명 모집

기사승인 2020-12-11 12:26:30


[파주=쿠키뉴스 정수익 기자] 경기도 파주시는 시 공식 SNS 제작에 참여할 ‘제2기 파주시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파주시 SNS 서포터즈는 시정소식 뿐 아니라 파주 곳곳의 다양한 소식을 현장 취재해 파주시 공식 SNS에 올릴 콘텐츠를 생산하는 홍보대사 역할을 하게 된다.

총 20명을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인터넷 활용 및 SNS 콘텐츠 제작을 위한 취재(글, 사진, 동영상)가 가능하고 파주시 거주자 또는 파주시 소재 사업장 근무자나 학교 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다만 서포터즈 활동 시 교육 등 활동이 평일에 진행될 수 있고, 월 1회 이상 콘텐츠 취재 및 작성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특히 평소 파주지역에 관심과 애정이 많은 사람, 개인 SNS를 운영하거나 SNS 서포터즈 또는 시민기자 활동 경험이 있는 사람은 선발 시 우대한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2021년 1월부터 2022년 12월까지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채택된 취재기사는 파주시 블로그 등 SNS에 게시된다. 취재기사 채택 시 원고료가 지급되며 활동 성적에 따라 우수 활동자는 인센티브 및 시장 표창을 받을 수 있다.

파주시청 홈페이지또는 블로그에서 지원서 서식을 다운로드해 작성한 후 이메일(pajuletter@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파주시는 다음 달 4일 선정자에게 개별 통보하고 발대식을 통해 위촉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sagu@kukinews.com
정수익 기자
sagu@kukinews.com
정수익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