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진 대표 “김종인의 사과는 국민기만 거짓쇼”

조원진 대표 “김종인의 사과는 국민기만 거짓쇼”

기사승인 2020-12-15 14:14:15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는 15일 국민의힘 김종인 비대위원장의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사과를 ‘국민기만 거짓사과쇼’로 규정하고 국민의 힘 해체를 촉구했다. 

조원진 대표는 이날 성명서를 통해서 “김종인 위원장의 국민기만 거짓사과쇼는 야당 무용론에 직면한 위기 돌파구이자 자신들의 알량한 권력을 위해 배신을 일삼는 배신자들의 전형적인 술수”에 불과하다면서 “이제라도 국민의 힘이 국민의 마음을 얻으려면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불법탄핵에 대해서 사과하고 국민의 힘을 해체해야 한다”고 강력하게 비판했다. 

이어 조원진 대표는 “대한민국 국민들이 목숨걸고 막으라고 요구했던 공수처법, 국정원법, 김여정법, 국민재갈법을 국민의 힘은 무기력하게 통과시켰다”면서 “더이상 국민의 힘은 존재 이유가 없고 이제는 우파국민의 걸림돌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조원진 대표는 김종인 비대위원장에 대해 “문재인의 아바타 노릇을 하면서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을 탄생시킨 장본인이며 부역자인 김종인 위원장이 대한민국 역사상 가장 깨끗한 박근혜 대통령에 대해서 사과 운운하는 것은 한마디로 언어도단이자 자신의 범죄를 숨기려는 범죄자들의 전형적인 술수에 불과하다”면서 “김종인은 부끄러운 자신의 과거와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불법탄핵한 것을 사과하는 것이 국민에 대한 도리”라고 비판했다. 

이어 조원진 대표는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악랄한 대한민국 파괴공작의 실체가 드러나면서 민심이 크게 바뀌고 있고 20대 청년들부터 ‘박근혜 대통령님 미안합니다’라는 목소리를 내고 있다”면서 “김종인 비대위원장과 탄핵배신자들은 반드시 역사의 심판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공화당은 이날 오전 11시 국회 정문앞에서 김종인 비대위원장의 박근혜 대통령 사과에 대한 규탄 기자회견을 한 후 국민의 힘 당사 앞에서 항의 집회를 이어갔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