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문화관광공사, SNS 소통 역량 우수성 '입증'

경북문화관광공사, SNS 소통 역량 우수성 '입증'

대한민국 SNS대상·올해의 SNS 인스타그램·웹어워드코리아 최우수상 '3관왕'

기사승인 2020-12-17 11:45:05
▲ 김성조 사장(가운데)과 직원들이 상장·상패를 들어보이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북문화관광공사 제공

[쿠키뉴스] 성민규 기자 =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이하 경북문화관광공사)가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소통 역량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경북문화관광공사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웹어워드코리아' 여행·관광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에 따라 대한민국 SNS 대상 관광 부문, 올해의 SNS 인스타그램 부문, 웹어워드코리아 최우수상을 석권하며 3관왕을 달성했다.  

웹어워드코리아는 비주얼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을 평가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시상한다.

경북문화관광공사는 경북 여행 소식을 전하는 경북나드리 홈페이지와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중이다.

올해는 코로나19에 따른 국내 여행 수요 증가에 선제적으로 대응, '경북 언택트 관광지 23선'·'경북 관광 100선 챌린지 투어' 등 다채롭고 신선한 정보를 제공해 호평을 받았다.

김성조 사장은 "홈페이지 리뉴얼, SNS 채널 콘텐츠 다양화를 통해 내년에도 경북 여행만의 강점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mg511@hanmail.net
성민규 기자
smg511@hanmail.net
성민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