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가 2021 신년 MD(기획상품)을 5일 선보였다.
이번 신년 MD는 2021 신축년 ‘하얀 소의 해’를 맞이해 화이트톤으로 구성됐다. 텀블러, 머그 세트, 데일리 백까지 총 6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흰 소와 구름을 닮은 포근한 느낌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미르(Miir)’와 처음으로 협업해 제작된 ‘커피빈 미르 텀블러’는 32온스(946mL)와 16온스(473mL) 두 가지 용량으로 준비됐다. 32온스 용량은 미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대용량 텀블러다. 지난해 11월 출시한 커피빈 라지 사이즈(591mL) 음료까지 담을 수 있다. 32온스는 화이트, 16온스는 퍼플 컬러로 구매 가능하다.
지난해 6월 조기 소진됐던 캔버스 미니백은 재질과 색상을 리뉴얼해 출시된다. 하얀 소를 연상케 하는 베이지톤의 코듀로이로 제작된 ‘코듀로이 미니백’은 증정 이벤트로도 만나볼 수 있다. 매장에서 7만 원 이상 선불카드 충전 시 무료로 증정하며 일반 판매도 별도로 진행된다.
밀크 글라스 머그와 카푸치노 머그 세트도 이번 신년 MD 라인업에 포함됐다. 귀여운 젖소가 그려진 밀크 글라스 머그는 ‘건강하소’, ‘행복하소’ 두 가지 버전으로 구매 가능하다. 카푸치노 머그 세트는 매장에서 카푸치노 주문 시 제공되는 머그와 동일한 구성으로 리뉴얼된 로즈골드 색상의 로고로 만나볼 수 있다.
커피빈 신년 MD는 1월 5일 온/오프라인 동시 판매된다. 카푸치노 머그 세트는 온라인 판매에서 제외된다.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