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겨울 여행 어디서?…휘닉스 평창 "풍성한 2월 혜택 누리세요"

마지막 겨울 여행 어디서?…휘닉스 평창 "풍성한 2월 혜택 누리세요"

기사승인 2021-02-03 16:19:53
휘닉스 평창.

[평창=쿠키뉴스] 박하림 기자 =휘닉스 평창은 겨울철 마지막 여행이 될 2월 프로그램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30시간 스테이’는 오전 9시 체크인~다음날 오후 3시 체크아웃으로 1박을 하더라도 마치 2박을 묵는 것 같은 여유로움을 경험할 수 있다. 주말과 연휴를 제외한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체크인하는 콘도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새하얀 설원을 달리며 스릴을 만끽하는 ‘스노우 모빌 투어’도 빼놓을 수 없다. 스노우 모빌 투어는 매일 4회(10시, 11시, 15시, 16시) 운영하며 모빌 1대 당 두 명까지 탑승 가능해 어른과 아이가 동승할 수 있다. 튜브 썰매와 어린이 전용 모빌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겨울 힐링 테라피’에선 지친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휴식과 힐링을 맛보자. 스포츠 통증 마사지와 전신 지압 건식관리를 통해 몸 안의 노폐물을 배출하고 스트레스와 근육 통증까지 모두 해소할 수 있는 기회다.

호텔 스위트 객실과 콘도 스카이로얄 객실 중 선택 가능하며 패키지로 이용 할 수 있다. 조식뷔페, 테라피, 와인마리아주(또는 애프터눈티 세트)가 포함되며, 해당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프랑스 식물성 화장품 브랜드인 달팡 기초화장품 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